top of page

농협 무직자대출 조건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금융 및 대출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농협 무직자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무직자의 경우 대출이 어려운데 특히 1금융권에서 받아보기가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무직자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 상품들이 많이 나왔기 때문에 예전에 비해 비교적 쉽게 대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농협 무직자대출 조건도 비상금 상품 중 하나입니다.


비상금대출
비상금대출

농협 무직자대출 조건 - 비상금대출

농협에서 취급하고 있는 올원 비상금대출이 오늘 소개하는 무직자대출인데요,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래도 몇가지의 조건들은 존재하기 마련인데요, 까다롭지 않으니 신청해보실분들은 필독해보세요!


우선 나이 제한이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이어야 신청 자격이 주어지는데요, 그리고 신용도가 아니라 통신 등급으로 보기 때문에 이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여야합니다.


통신등급
통신등급

통신등급

통신등급은 SKT, LG U+, KT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어야지만 등급을 산출할 수 있습니다. 만얀 이 외에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다면 농협은행의 중금리모형을 통해서 대출심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조건으로는 농협은행의 요구불 계좌를 보유하고 있어야하는데요, 전자 금융에 가입한 분들에 한해 대출이 이루어집니다.


총정리를 해보자면 농협계좌가 있는 상태에서 스마트폰을 이용중인 분들이라면 대부분 별다른 어려움 없이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을것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올원 비상금 대출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우선 한도의 경우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까지 받아볼 수 있습니다. 소액대출로 분류되기 때문에 한도가 높지는 않습니다.


대출 기간은 총 3년간 이용할 수 있고 필요한 서류는 별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더욱 간편한데요, 보통 대출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서류를 준비해야하는데 올원 비상금대출은 준비해야할게 없습니다.


그리고 금리는 최저 연 2% 대이며,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이 적용되었습니다.


모바일 신청
모바일 신청

모바일 신청

농협 무직자도 대출받을 수 있는 올원 비상금대출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는데요, 농협 어플을 다운받은 다음 대출 메뉴를 클릭하고 올원 비상금대출을 검색하면 신청할 수 있는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365일 24시간 언제나 신청할 수 있어 더 메리트가 있는 상품인데요, 소액대출을 받아보려고하시는분들 대부분은 급하게 현금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평일 영업시간이 지났거나 주말이 껴있을 경우 난감한데 이 상품은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농협 무직자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농협 무직자대출 조건 외 다른 부분이 궁금하시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신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액대출이지만 금리도 낮고 대출 절차도 복잡한거 하나없이 바로 신청할 수 있고, 급하게 돈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기 때문에 필요하신분들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끝으로 대출브라더스에 대한 설명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나에게 맞는 대출업체를 쉽고 빠르게 찾아보고싶으신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리고 싶은 플랫폼으로 금융위에서도 조회가 가능한 만큼 정식 등록되어 있어 안심하시고 이용하셔도 되느느 곳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지역별대출업체, 상품별대출업체, 실시간대출상담 공식블로그, 금융뉴스 등의 카테고리가 있어서 원하는 정보만 확인이 가능한데요, 전국 대다수의 대출 업체가 들어와 있기 때문에 시간낭비 없이 한곳에서만 비교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금융뉴스나 공식블로그 카테고리를 통해서 대출과 관련된 정보는 물론 그 외 금융 상식과 이슈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금융 상식을 쌓고 더 나은 금융거래를 할 수 있게되었으면 하는 바램인데요, 대출을 알아보다 궁금점이나 문의하고싶은 내용이 있다면 실시간 대출상담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대출정보 알아보러가기 ▼




조회수 1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