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24시 마사지 베스트 3 엄선해왔어요!

최종 수정일: 2020년 6월 23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요즘에 야근이 잦아지다보니 피로가 금방 쌓이더라고요. 그래서 마사지나 받아볼까 했는데 대부분 10시 11시까지밖에 운영을 안하니까 야근 끝나고 가기에도 애매한 상황이라 고민했었는데 찾아보니 은근 대구 24시 마사지 샵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몇군데 방문해봤는데 그 중에서 제일 효과도 좋고, 실력이나 시설이 마음에 들었던 곳 베스트 3를 준비해봤습니다!




대구 24시 마사지 - 황금동 1인샵 예지

스페셜한 바디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대구 1인샵 예지는 베이직 코스 100분 15만원, 바디 스페셜 코스 100분 25만원으로 코스 구성이 이루어져 있는데요, 비싼 가격이지만 반식용과 건식, 아로마, 로미, 스웨디시, 감성, 슈테라피, 림프 등 다양한 마사지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충분히 가치가 있답니다. 오일의 경우 수용성 고급 오일프리 제품을 통해 물로도 잘 닦여서 찝찝함도 남아있지 않아요. 대구 마사지 확실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추천드릴게요!




대구 24시 마사지 - 상동 베스트아로마

상동 덕화 중학교 인근에 위치한 베스트아로마는 무엇보다 저렴한 금액대의 코스 형성이라는 메리트가 있는곳인데요, 처음에 방문할 당시 금액이 너무 저렴하다보니 실력에 대한 의심이 있었지만 직접 마사지를 받아본 후 그런 걱정이 괜한 걱정이었다는 걸 알게될만큼 실력도 출중했어요. 대구 한국인힐러 마사지 샵 중에서도 가격 메리트가 확실한 곳이니 들려도 후회 없으실거에요^^




대구 24시 마사지 - 달서구 연아로마

내 집같은 편안함이 특징인 대구 달서구 연아로마는 이월드 부근에 위치해있는데요, 대구 브라질리언 왁싱 찾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스웨디시, 아로마는 물론 왁싱까지 진행하는 곳이고 24시간 연중무휴니까 아무때나 편하게 찾을 수 있답니다. 아로마 기준 60분 6만원, 90분 8만원이고 스웨디시 기준 30분 5만원, 60분 7만원, 90분 10만원으로 금액대도 부담이 없어요. 관리사님들도 전원 한국인 여 쌤들이랍니다! 상기 종목 코스도 수료했으니 실력도 출중해 제대로 피로를 풀 수 있는 샵이에요.





조회수 66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