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포핸드 테라피 가능한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에 대한 소개글을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마사지, 아로마, 건식, 감성테라피 등 다양한 테라피를 받을 수 있고 무엇보다 포핸드 코스를 진행할 수 있는 곳이라서 두배의 힐링과 기쁨을 경험하고자하는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어드리는 것은 물론 충분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샵리며, 항상 노력하는 마인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직원 모두 교육을 잘받고 투입되었기 때문에 친절함을 베이스로 최고의 대접을 해드리는 곳입니다.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더불어 가인 스웨디시 시설 등 여러가지 정보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실내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실내

가인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연출되어 있는 테라피 샵입니다. 실내가 어두워서 그런지 더 세련되어 보이는 효과도 있는거같은데요, 전체적으로 블랙 톤을 베이스로 깔고 포인트로는 금색을 선택해서 블랙 & 골드 조합이 상당히 자연스러우면서 고급진 느낌을 주고 있네요.


손님들이 많이 찾는데에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설이 좋다거나 관리사의 실력이 출중하다던가 혹은 위치가 좋다던가, 차별화가 있다던가 등등 다양한데요, 요즘에는 시설이나 실력 좋은건 기본으로 갖추어져 있어야할 정도로 괜찮은 샵들이 많이 생기고 있어요. 여기는 뭐하나 뒤쳐지는게 없는 곳입니다!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주소는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동 345-11입니다. 명학어린이공원 근처입니다. 주차가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혹시 모르니 자차 이용하시는분들은 주차에 대해서 문의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주차가 어렵다면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크게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길찾기가 궁금하신분들은 위 사진을 클릭하신 뒤 출발지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버스로 오시는분들을 위한 정류장 및 길안내도 설명해드릴게요. 먼저 안골네거리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타셨다면 갈마2동주민센터 앞에서 내린 후 행정 복지센터 쪽으로 쭉 올라가신 후 골목으로 들어가 CU 편의점이 보일때까지 쭉 직진하면 되는데요, 걸어서 약 4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반대편 은하수네거리 방면으로가는 버스를 탑승하셨다면 큰마을아파트에서 하차하신 다음에 갈마2동 행정복지센터 쪽으로 내려오신 뒤 횡단보도를 건너고 앞으로 쭉 직진해서 CU편의점이 보이시면 그 건물로 들어가면 바로 도착입니다! 역시 4~5분 정도 걸리는 위치에요.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휴게실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휴게실

가인스웨디시는 손님들을 위해서 이렇게 휴게시설도 잘 갖추어놨는데요, 쿠션감이 굉장히 좋아보이는 쇼파가 커다랗게 준비되어 있어서 휴식을 취하고 싶으신분들도 대기하는 시간이 있는분들도 편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정수기는 물론 각종 티 종류와 커피도 마련되어 있고, 냉장고에는 간단한 음료까지도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물이나 음료, 커피, 차 등을 마시면서 이용해도 좋을듯합니다. 휴게실은 커녕 간단하게 대기공간 하나 만들어두지 않는 곳들도 많은데 그런 샵에 비해서는 확실히 장점이 더 많이 보이는 샵이네요.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관리실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의 경우 1인실로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습니다. 게다가 룸 안에 샤워실까지 딸려있어서 손님들이 가장 좋아하고 선호하는 구조인데요, 밖에 나가지 않고, 동선 많을 필요도 없으니 제일 좋아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관리실 내부는 금빛 찬란하게 꾸며져 있고 조명도 부담스럽지 않아 편안한 상태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군인일 경우 1만원 할인되고 후기를 작성하면 1만원 할인, 그리고 2인이상 단체 방문시 1만원 할인, 주간 시간대 방문시 1만원 할인이 적용되고 있는데요, 주간 시간대는 오후 7시전 예약까지만 해당되어 8시까지 입장하는 손님들까지만 받아보실 수 있는 혜택입니다.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관리실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관리실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스웨디시 코스가 있는데요, 첫번째 40분짜리는 7만원에 이용할 수 있고, 구성은 스웨디시 하체집중관리와 림프마사지 그리고 VIP힐링입니다.


두번째 60분짜리는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구성은 건식과 스웨디시 전면과 하체관리, 림프관리와 VIP 힐링입니다.


세번째 90분짜리는 14만원에 이용 가능하고 구성은 건식과 스웨디시 전면, 후면, 그리고 하체관리와 림프, VIP 힐링입니다.


마지막 70분 짜리는 스페셜 포핸드 코스인데요, 두분의 관리사님이 동시에 관리해주는 코스오 건식 및 스웨디시 전후면, 하체관리, 림프, VIP 힐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말그대로 스페셜한 코스이니 궁금하신분들은 도전해보시 바랍니다!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샤워실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시설도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어요. 씻을때 필요한 기본적인 것들도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세면도구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관리사분들의 경우 전원 한국인 여성 힐러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모두 테라피 코스 수료를 하셔서 실력도 좋으신분들입니다. 보통 8명 정도의 관리사분들이 근무하고 있으니 마음맞는 관리사쌤을 만나보시기 바랄게요!





오늘 소개한 대전 갈마동 가인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마음에 드셨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예약번호를 확인하신 다음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6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