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최선이란 이런것!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올려보도록 하갰습니다. 여기는 스웨디시 및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모든 감성이 한 곳에 모아있는 최고 감성 마사지 매장이랍니다!


로드샵이고 상큼하고 발랄한 미소로 관리사님들이 맞이해주시기 때문에 싱그럽게 이용해보실 수 있으며, 따뜻함과 편안함이 공존하고 있기 때문에 최상의 힐링 바디테라피를 접해보실 수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서 케어해주기 때문에 만족도 역시 높으실거에요.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실내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실내

젠틀맨마사지 내부도 보여드릴게요. 엄청 깔끔하게 잘 꾸며둔 모습이죠? 마사지 샵이라고해서 태국 느낌의 조금은 복잡한듯한 인테리어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요즘은 지금의 트렌드에 맞게 세련되고 깔끔하게 잘 꾸며서 영업하는곳이 아주 많은데요, 여기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이제는 실력만 갖고 장사를 할 수 없는 시대이기 때문에 실력은 기본 베이스로 갖추고 있어야하며 시설이나 서비스까지 좋아야지 장사가 유지될 수 있습니다. 그런면에서 이곳은 정말 괜찮은 샵이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복도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복도

위치도 설명해드릴게요. 여기는 대전광역시 유성구 봉명동에 있는 곳으로 유성온천역에서 걸어서 5분거리라 지하철을 이용해서 찾아올 생각이신분들도 길 잃지 않고 어렵지 않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주소는 업체 문의를 통해 알 수 있다는점 양해부탁드릴게요.


자가용을 이용해서 방문해주시는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차를 가지고 나오면 가장 걱정되는 부분. 바로 주차 자리일것입니다. 저도 차가 있어서 어디 가려고하면 늘 주차장이 있는지부터 확인하게되는데요, 이곳은 주차장을 마련해두었기 때문에 자차 이용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관리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관리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샵의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새벽 늦게까지 영업하는 곳이기 때문에 시간적인 부담을 덜 수 있는 곳인데요, 쉬는날은 정해져있지 않고 그날의 예약이 끝났거나 랜덤 휴무날에 핸드폰을 꺼둔다고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관리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관리실

관리실 내부도 간략하게 보여드릴게요. 침대형식의 베드가 하나 있고, 옷을 보관할 수 있는 락커 그리고 간단하게 선반대로 꾸며져 있습니다. 좁지도 넓지도 않게 딱 아담한 사이즈로 되어 있어서 충분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이렇게 1인실로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이용을 원하시는분들에게도 좋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테라피 종목에 대한 교육을 수료했기 때문에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십니다. 영업시간이 길기 때문에 시간에 따라 관리사님들이 달라지는 총 10분정도가 계시니 원하시는 선생님이 있으면 지명도 가능합니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1인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1인실

젠틀맨마사지샵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슈얼+로미로미인데요, A코스는 스웨디시와 후면, 감성바디케어로 40분간 진행되고 이용가는 8만원입니다. B코스는 스웨디시와 딥코스, 로미, 후면, 감성바디케어로 60분에 10만원입니다.


마지막으로 C코스는 총 90분 동안 스웨디시 마사지와 딥슈가, 그리고 로미와 후면, 감성바디케어가 진행되고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은 15만원이랍니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샤워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샤워실

샤워실도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고, 사이사이에 칸막이가 있어서 불편하지 않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전 봉명동 젠틀맨마사지 샵을 이용해보고 싶으시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할인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0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