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스웨디시 마사지, 둔산동 애플 상큼한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대전 스웨디시 마사지샵 애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전 마사지샵 많이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아서 제가 또 오픈 한지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면서 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둔산동 법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쉽게 찾아오실 수 있고 편안한 마음으로 스웨디시 관리를 받고 가실 수 있는데요~ 태풍으로 인해 급격히 찾아오게 되는 추위를 애플스웨디시에 오셔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보시고 가시는 건 어떠실까요?


대전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대전 마사지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카운터 앞에서는 사장님께서 방문해 주시는 손님들은 환하게 웃으면서 반겨주시고 예약 명단을 확인해주시는데요,


여기 마사지샵은 사전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어서 미리 예약을 잡고 가지 않으면 마사지를 받기 힘들다고 해요. 그래서 먼저 전화 , 문자를 통해 연락을 하고 자리가 있는지 확인 후 방문을 해주신다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서 방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간혹 예약 전화를 주시다가 꺼져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일찍 마감이 되거나 랜덤으로 휴무인 날에는 보통 그렇다고 하니 다음날 다시 연락을 해주시면 예약 문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


대전 스웨디시 복도

다음은 이제 대전 스웨디시 복도를 따라서 한번 가보도록 할게요. 복도는 넓직하고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인테리어로 꾸며두셔서 많은 고객님들이 선호하실 것 같은데요~


화이트톤을 살리면서 벽에는 그림도 그려져 있어서 더 분위기를 살리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곳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의 정보도 함께 알아볼까요? 여기 마사지샵에는 모든 관리사님들이 한국인 분들이시고 20대로 젊으신 분들에 실력도 어마어마하신 분들이 계신다고 하니 더욱더 믿고 방문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지치고 힘든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애플을 찾아주시면 후회 없는 스웨디시 로미로미 관리로 보답해드리며 힐링을 선사해드린다고 하니 언제든지 부담 없이 방문해주시길 바래요!


대전 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으론 대전 애플 관리실 안으로 들어와 보면서 여기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코스는 두가지 형식으로 되어 있는데, a코스는 스웨디시 서혜부 관리로 60분에 12만원, 그리고 b코스는 로미로미 서혜부 관리로 60분에 14만원 입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는 따뜻한 오일을 온 몸에 도포하여 구석구석 부드럽게 관리를 해주는 것으로 센 압보다는 부드러운 압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오시면 따뜻한 마사지를 받고 가실 수 있으실 거예요~!


대전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은 대전 스웨디시에 편의시설로 구비 되어 있는 샤워실의 모습도 함께 보여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마사지샵들 처럼 스웨디시, 로미로미 관리를 마치고 나서 오일을 흡수 시키기 위해 샤워실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사장님께서는 공용 샤워실 보다는 개인 샤워실이 고객님들이 더 프라이버시하고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게 만들어두셨다고 합니다.


샵은 대전 서구 둔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후 12시에서 새벽 4시까지 예약을 잡고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상세주소는 예약시 문의해주시면 되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대전 마사지샵 애플 이외 전국 마사지샵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눌러보시고 타 마사지샵 정보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뷰티 왁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를,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살펴봐주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43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