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가볼만한 곳!

최종 수정일: 2020년 6월 23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대전 시청역 주변에는 놀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데요, 요즘 떠오르는 스웨디시 마사지 샵도 꽤 많습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는 샵 들중 어디를가야 돈이 아깝지 않을까?라며 고민하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가볼만한 곳을 골라와봤습니다!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 1. 노블테라피

노블 테라피는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곳으로 프리미엄 테라피를 자랑합니다. 스웨디시 아로마 전문으로 림프, 서혜부, 딥티슈, 왁싱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는데요, 물만으로도 잘 지워지는 천연 오일을 사용해 마사지를 진행하기 때문에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도 안심하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답니다!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 2. 압구정스웨디시

바디 & 감성테라피 전문 압구정스웨디시는 많은 관리사님들이 근무중이라는게 특징인데요, 1인 1실에 샤워실까지 완비되어 있어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감성 스웨디시 A~C 코스로 이루어져 있는데 코스에 따라 들어가는 관리와 가격이 차이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 3. 룰루테라피

룰루테라피는 스웨디시 & 로미로미 & 센슈얼 마사지 전문 샵으로 경력자 한국 관리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도 최고급 천연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물로만으로 잘 지워지는것이 특징인데요, 관리사님들은 전원 20대 초 중반입니다! 깔끔한 시설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싶으신분들에게 강추해요!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 4. 1리터

1리터는 1인샵으로 운영되는 스웨디시 전문입니다. 60분 13만원, 90분 17만원으로 코스 구성이 이루어져 있는데요, 1인샵이지만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분들로 여럿 구성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지친 일상에서 힐링을 찾을 수 있는 편안한 샵이에요^^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 5. 타이야스파

타이야스파는 타이마사지, 아로마, 스웨디시 전문 샵으로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 운영해 언제든 부담없이 들릴 수 있는 곳인데요, 관리 금액까지 저렴하기 때문에 가성비도 상당합니다! 주간에는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대전 시청역 및 전지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로 접속해보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87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