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에스테라피 끝내주는 마사지는 여기!


안녕하세요~ 요새들어서 왜이렇게 쉽게 지치는지.. 반복되는 일상도 너무 지루하게 느껴지고 뭐 기분 환기 시키는데 좋은게 없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마사지가 생각났네요^^ 몸도 마음도 풀어줄 수 있을거같아서 그렇게 결정을했는데 또 막상 생각을 해보니 자주 다니는 곳이 없어서 어딜 가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저희 집이나 사무실 주변에 어떤 샵들이 있는지 검색을 해봤는데 꽤 많은 곳이 뜨길래 고민이되더라고요. 그래서 그 중에 후기도 많고 평점이 좋은곳 몇곳을 추린 다음에 대전 에스테라피 라는 곳을 방문하게된거랍니다!



유성구 봉명동에 있었는데 근처에 벤츠 전시장 유성점이 있어서 찾아가기 어렵지도 않더라고요. 직접 가보니 건물도 깔끔하고 실내도 분위기 좋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맞이해주셨는데 생각보다 관리사님이 되게 많더라고요.


카운터에서 설명 들은 후 대전 에스테라피 샵 대한 코스를 보는데 단일 코스로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제가 결정장애가 있어서 메뉴가 많으면 고르기가 힘든데 여기는 시간만 선택하면 되니까 뭘 고를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니까 너무 좋았어요! 처음 가보는거니까 시간은 부담없는 한시간짜리로 고르고 결제를 했답니다! 금액도 부담스럽지 않더라고요^^



새롬 관리사님으로 배정을 받고 관리실로 들어갔는데 관리실두 깔끔하고 청소도 잘 되어 있더라고요. 쾌쾌한 냄새 이런것도 없고 청소 상태가 정말 좋았어요~ 베드 하나가 놓여져있엇는데 너무 좁지도 않아서 이용하기에 불편함도 없고 쾌적함 그 자체였어요!


대전 에스테라피 베드에 누워있으면 관리사님이 설명을 해주심과 동시에 스웨디시 케어가 시작되는데요, 부드러운 손길에 몸을 맡기고 있으니 어느새 피로가 다 사라지는 기분이었어요. 상체부터 다리까지 빠짐없이 꼼꼼한 케어를 해주셔서 기분좋게 케어를 받을 수 있었네요~!



한시간동안 대충하는것도 없이 정성스럽게 케어해주셔서 끝날때까지 기분 완전 좋았어요~ 어찌나 실력이 좋으시던지 주기적으로 찾아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끝내주는 마사지를 받고 싶으신분이라면 대전 에스테리피 추천드리고 싶어요! 관리사님도 친절하시고 시설도 쾌적한데 실력까지 짱짱! 앞으로는 어디갈지 고민 안해두되서 좋으네요~




조회수 8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