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시청역 마사지샵, 하루테라피 스웨디시 맛집!



오늘은 둔산동에 위치한 시청역 마사지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한 주가 끝나는 금요일을 맞이하고 있는데 일주일 내내 고생했던 몸은 너무나 피로하고 쉬고 싶지만 다음날이 주말이라서 이대로 집에 있기는 너무 아쉽습니다.


그렇게 지친 몸을 이끌고 힐링하러 나갔는데 체력이 받쳐주지 않아서 일찍 집에 돌아가서 쉬고 싶다는 생각이 커질때가 종종 있는데요! 놀 때도 일을 할때도 모두 체력이 있어야 제대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그간 쌓였던 피로나 스트레스를 훌훌 털어내고 나들이를 가본다면 여느때보다 더 즐겁고 만족스러운 하루 일정을 소화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알아보려는 대전시청역 마사지샵은 반복되는 업무와 부족한 수면에 지친 날을 보낸 분들이 편안한 회복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프리미엄 테라피 샵으로 실력 좋은 직원분들이 여러분들의 행복한 휴일을 보낼 수 있도록 피로감을 해소시켜주는 곳이기 때문에 집중해서 끝까지 함께 살펴봐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대전 하루테라피 상가

소개해볼 이곳의 이름을 아직 말씀드리지 않았죠~!


하루에도 수많은 분들이 오고 가는 접근성 좋은 곳에 위치한 이곳은 주말에도 갈 수 있는 마사지샵 대전 하루테라피입니다.


평일에는 아침에 눈뜨는 것 조차 힘든데 저녁에 퇴근을 마치고나서 무거운 몸을 이끌고 밖으로 나가려고 결심하는게 정말 힘든일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유로운 주말이나 공휴일에 늦게까지 잠충전을 마치고나서도 방문할 수 있다고하니, 부담없이 힐링하러가기 좋은 곳인것 같아요!



대전 하루테라피 인포메이션

영업 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넉넉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고싶은 시간대를 정해서 방문하신다면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한데 모두가 쉬는 날에는 손님이 몰려서 웨이팅이 길어질 수 있으니 번거롭더라도 평일 저녁이나 주말, 공휴일에는 예약을 미리 잡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솜씨 좋은 테라피로 유명세가 있는 해당 대전 마사지샵에서 손님에게 제공하고 있는 시스템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볼까요?



대전 하루테라피 케어룸

마치 잘 꾸며진 세트장이 아닐까? 하는 의심이 들 정도로 시설이 매우 좋습니다.


나의 몸을 뉘이고 한시간 남짓을 있을 공간이니 내부의 위생과 청결이 참으로 중요한데, 이렇게 보고있자니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어보여요 ^^


안에는 샤워실도 같이 마련되어 있어서 혼자서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을 마음껏 사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대전시청역 마사지샵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모두 다 한국사람이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케어룸의 모습처럼 용모 단정하고 예의바르신 분들이 깍듯이 맞아주시기 때문에 저절로 기분 전환이 된다고 해요!



대전 하루테라피 케어룸 2

제공하는 바디케어는 소프트 스웨디시와 일반 스웨디시 관리인데요,


조금 더 약한 압을 부드럽게 사용하는 소프트 케어의 경우는 40분, 60분, 90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니 바쁘시거나 간단하게 몸을 풀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짧은 사십분 코스도 이용해보기 간편하겠어요.


그리고 일반 케어는 1시간, 1시간 30분 두가지의 케어가 있으니 방문하는 날의 컨디션에 따라서 시간을 어떻게 받을지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깨끗한 호텔식 시설을 자랑하는 이곳, 관리사분들의 수준 높은 실력도 검증이 다 되었는데, 이제 해당 샵에서 시원하게 전신 마사지를 받아보실 일만 남았네요~^^


 


대전 다른 마사지샵 살펴보기 ▼
조회수 26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