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작 남성전용 마사지 샵 골라보세요!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동작 남성전용 마사지 샵을 추천해드리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여러 샵들 중 후기가 좋은 곳으로 골라왔는데요, 가성비를 위해서 미리 후기를 살펴보는건 이제 어떤 소비를 하던간에 필수가 되어버린거 같은데요, 마사지 샵을 갈때도 미리 어떤 후기들이 있는지 꼭 살펴보시기바랍니다! 찾아보기 귀찮다 싶으면 저 찐망고가 추천하는 곳들을 가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동작 남성전용 마사지 - 투썸에스테틱
동작 남성전용 마사지 - 투썸에스테틱
동작 남성전용 마사지 - 투썸에스테틱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동작 이수역에서 아주 가까운곳에 자리하고 있는 투썸에스테틱이라는 곳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곳입니다. 지금 회원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주간과 야간 시간대에 방문시 할인하고 있으니 동작 마사지 할인 정보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동작 투썸에스테틱
동작 투썸에스테틱

동작 투썸에스테틱은 낮 11시 ~ 새벽 5시까지 운영되는데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로이며 상세위치는 문의하셔야하고, 건물 내 2시간 주차가 지원됩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출근부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세요!


프로그램은 스웨로미로 A코스 전신+린프순환+오일 60분 11만원, B코스 전신+린프+오일+ 90분 13만원, C코스 동일하게 120분 17만원이며 바디스크럽은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급 천연 오일이라 피부 예민하신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샵입니다^^




동작 남성전용 마사지 - 골드문테라피
동작 남성전용 마사지 - 골드문테라피
동작 남성전용 마사지 - 골드문테라피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사당역 10번출구 인근에 자리하고 있는 골드문테라피라는 곳인데요, 차별화된 고품격 하와이안 스웨디시&토탈 바디 케어 전문입니다! 유럽식 귀족 마사지를 통해 피부까지 활력을 불어넣어드리는 그야말로 힐링 명소인 공간이랍니다. 주간 -1만원 할인 이벤트 중인데 오전 11시 ~ 오후 18시 안에 방문하셔야 적용받을 수 있어요^^




동작 골드문테라피
동작 골드문테라피

동작 한국인 마사지 샵이니 만큼 골드문테라피 관리사분들은 모두 한국인 여성분들인데요, 오랜 경력은 물론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실력있는 쌤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6시 까지이며, 주소는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7길 5로 주차장은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인근 주차를 하셔야한다는 점 알아두셔야합니다!


프로그램은 힐링 스웨디시 케어, 스웨디시 왁싱, 프리미엄 스웨디시 케어코스로 마련되어 있어요. 동작 왁싱 샵 찾으신다면 골드문테라피에서 왁싱도 받고 케어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브라질리언 왁싱 전문이랍니다!




동작 남성전용 마사지 - 썸바디2
동작 남성전용 마사지 - 썸바디2
동작 남성전용 마사지 - 썸바디2

세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이수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해 있는 썸바디2라는 곳인데요, 스웨로미 전신 테라피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샵이랍니다! 편안함은 물론 릴렉스되는 명품테라피를 받아보고 싶다면 썸바디로 오시기 바랍니다!




동작 썸바디2
동작 썸바디2

동작 썸바디2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이며 무료주차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쌤들로 구성되어 있고, 근육상층부를 부드럽게 자극시키면서 근육 긴장을 풀고 독소나 노폐물 배출, 핼액순환을 원활하게 돕는 A+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은 샵이에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9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