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작 이색적인 관리가 가능한 이수역마사지 BEST4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동작에서 이색적인 관리가 가능한 이수역마사지 BEST3 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건에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곳들은 색다른 관리가 가능한 곳들을 모아서 가지고 왔습니다. 평소에 받아봤던 테라피가 아닌 색다른 케어를 찾으시는 분들은 오늘 이 글을 읽어보시고 취향에 맞는 곳으로 방문해보세요~!



 
타이하우스
동작 타이하우스 로비
동작 타이하우스 로비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태국 마사지를 받아 볼 수 있는 타이하우스 입니다. 이곳의 매장 분위기를 보면 태국 느낌을 물씬 받을 수 있는 거 같은데요. 직접 여행을 가지 않아도 놀러갔다는 기분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거 같습니다.


이곳은 테라피를 진행하기 전에 세족을 진행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세족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사진 오른쪽에 보이는 곳에서 진행되는데 세족을 할 때 솔트를 물에 섞어서 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향을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타이 관리를 받을 때는 따로 이곳에서 지급되는 유니폼으로 갈아 입으면 되는데 스웨디시는 가운으로 갈아입으시면 됩니다.


동작 타이하우스 케어실
동작 타이하우스 케어실

케어실 내부에는 타이를 받을 수 있는 매트와 다른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베드가 놓여있어 정해진 방이 아닌 어떠한 방으로 들어갈 수 있어 기다려야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은 타이, 아로마, 크림, 스웨디시 그리고 반반 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반반 코스는 타이와 스웨디시 두 가지 테라피를 받을 수 있어 두 가지 코스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수면도 가능한 이곳의 영업시간과 코스 설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늑한 마사지 동작 타이하우스를 누르면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휴힐링
동작 휴힐링 프런트
동작 휴힐링 프런트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이수역마사지 샵은 휴힐링입니다. 이곳은 이수역 인근에 있기도 하지만 사당역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곳인데요. 힘든 일산의 피로함을 잠깐이라도 잊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방역업체를 통해 주 2회 샵 전체 소독을 진행중이여서 언제나 청결한 환경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쾌적한 환경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곳에 대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곳의 내부는 따로 화려한 무늬를 사용하지 않고 내부 인테리어가 검은 색상으로 되어 있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거 같습니다. 또한 자칫 어두워 보일 수 있는 부분을 화사한 조명을 이용해 밝게 되어 있어 거리낌 없이 가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동작 휴힐링 케어실
동작 휴힐링 케어실

케어실 내부에 있는 베드 위에는 수건으로 이쁘게 모양을 만들어 놓은 게 올려져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처음 보시는 분들은 귀엽고 신기하다고 생각하여 사진을 많이 찍어가신다고 합니다.


이곳은 국내 최초로 타이디시를 진행하고 있는 곳이라 특별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타이, 아로마, 로션, VIP 테라피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현재 주간, 회원, 후기 할인과 같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할인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최고의 가성비 마사지 동작 휴힐링을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투썸에스테틱
동작 투썸에스테틱 로비
동작 투썸에스테틱 로비

마지막으로 투썸에스테틱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이곳은 바닥 곳곳에 러그가 깔려 있어서 매우 아늑한 분위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들어갔을 때 바로 앞에 보이는 거울과 액자가 포토스팟일 거 같습니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중이라고 하는데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방문하시기 전에 테라피 받으실 일자를 약속하고 방문해주세요~!


이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로미로 전신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함께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오일관리와 림프순환 케어까지 받아보실 수 있어 정해진 시간동안 다양하게 테라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동작 투썸에스테틱 케어실
동작 투썸에스테틱 케어실

이곳은 로비에만 러그가 있는 것이 아니라 복도 전체에 러그가 깔려 있어 케어실로 이동하는 동안 구름 위를 걸어 다니는 기분일 거 같아요^^


테라피는 고급 천연 오일을 사용하여 진행되는데요. 다른 오일과는 다르게 천연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에 흡수도 잘 되고 매끄럽고 촉촉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이곳에서는 따로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중이라고 하는데요. 다양한 내용과 관리사분들의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비주얼&베테랑 마사지 동작 투썸에스테틱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수역마사지 샵 세 곳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서울에 있는 다른 샵도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동작구마사지구인동작홈타이마사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글씨를 클릭하시면 구인 관련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1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