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kkk kkk

루트에스테틱 | 마포 마사지구인 및 신촌 알바 모집 정보


루트에스테틱의 깨끗하고 화사한 로비 공간
루트에스테틱 | 마포 마사지구인 및 신촌 알바 모집 정보

서울 마포구 신촌역 인근에 위치한 초건강 뷰티샵 루트에스테틱에서 함께 할 매니저를 구합니다. 고객의 높은 기준과 매너로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제공하는 매장입니다. 이상적인 후보자는 아름다움과 피부 관리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탁월한 고객 관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루트에스테틱 모집 대상

신촌스웨디시를 관리하는 관리사님은 경력에 관계없이 20-35세 사이의 여성이어야 합니다. 초보자도 환영하며 점장이 마사지 기술에 대한 전문 교육을 제공합니다. 지원자는 또한 미용이나 피부 관리에 관심이 있고 배우고자 하는 의지가 있어야 합니다. 스킨케어 면허를 소지하는 것이 바람직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루트에스테틱의 근무 일정

마포 마사지구인을 진행 중인 루트에스테틱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근무시간과 요일은 협의 가능합니다. 풀타임 직원은 주 5일 근무하고 휴일은 쉬며, 파트타임 직원은 주 2~4일을 쉬고 일할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자유롭게 조정 가능합니다.


루트에스테틱의 급여 및 복리후생

관리사의 급여는 기본 급여와 인센티브로 구성됩니다. 인센티브는 주당 관리비 50%, 야간근무 관리비 55%를 포함한다. 매니저는 평균적으로 월 500~900만원, 우수한 매니저는 최대 900만원까지 벌 수 있다.

복리후생에는 강제출근 금지, 사생활 침해 금지, 블랙, 철저한 고객관리 등이 포함된다. 루트에스테틱은 직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쾌적하고 깨끗한 공간입니다. 초보자도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직원의 성공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마사지구인을 진행 중인 루트에스테틱은 뷰티 및 스킨케어 산업에 관심이 있는 지원자에게 훌륭한 기회입니다. 신촌마사지샵 중에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높은 고객 기준은 이상적인 작업 환경을 만듭니다. 유연한 근무 시간과 협의 가능한 휴일은 훌륭한 일과 삶의 균형을 제공하며 급여와 복리후생은 매우 매력있는 조건인데요. 관심있는 지원자는 연중무휴 언제든지 루트에스테틱에 문의해 보세요.


함께 읽으면 좋은 채용 정보

청결 관리와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는 루트에스테틱의 관리실 내부 모습
루트에스테틱 | 마포 마사지구인 및 신촌 알바 모집 정보

조회수 1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