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포 합정역마사지 샵 TOP2 궁금하면 클릭!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마포 합정역마사지 샵 TOP2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이 이 게시글을 읽고 계시는 거 같은데요. 합정역 인근에 자리잡고 있어 편하게 방문해보실 수 있는 곳 입니다.


이 인근에 살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주시고 있어 만족할 수 있는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읽어보시고 취향에 맞는다면 방문해보세요~!



 
S(에스)

처음으로 보여드릴 곳은 최상의 감성마사지 마포 S(에스)입니다. 이곳은최고 수준의 편안함과 상쾌함을 선사하는 케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마음가짐으로 전문 테라피스트들과 함께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힐링 경험을 선사해드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곳은편리한 접근성과 아늑한 분위기로 편하게 찾아가보실 수 있는 곳 같은데요. 탁월한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관리사들이 최상의 테라피를 섬세한 기술을 통해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샵에서는 다양한 코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로마 관리, 스포츠 관리, 스웨디시 관리 등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로마 코스는 A코스와 B코스가 있으며, 각각 40분과 70동안 진행됩니다. 스포츠 관리 코스는 A코스로 60분 동안 진행되며 스웨디시 관리 A코스로 60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케어는 고객님의 요청과 컨디션에 따라 맞춰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이 샵은한국인과 중국인 여성 관리사들이 전문적인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운영 시간은 24시간이며, 휴대전화가 꺼져 있을 경우에는 마감하거나 랜덤 휴무일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문의해 주셔야 안내해드리고 있다는 부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주차 시설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며 예약은 필수로 진행하셔야 관리가 가능합니다.


 
1인샵 진이

다음으로 보여드릴 합정역마사지 샵은 고품격 마사지 마포 1인샵 진이입니다. 이곳은 마포 합정지역에서 가장 훌륭한 테라피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일상 생활에서 느껴지는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샵은 합정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편리한 곳인데요. 전문적인 프로그램으로 딥티슈, 스웨로미, 스웨디시 등 다양한 테마의 관리를 한 번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약제를 운영하고 있어 전화 연결 시 전원이 꺼져 있을 경우 마감되거나 임의로 휴무일이 지정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시기 전에 전화나 문자로 확인하시고 내방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이곳에서 케어를 진행하시는 분든 진이 여자 원장님이신데요. 5년의 경력을 보유하셨으며 피부국자가격증을 소유하고 계신 분입니다. 여러분의 편안함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주차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개별적으로 문의해주셔야 한다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이곳은 합정역 인근에 위치해 있어 편하게 방문해 보실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언제든지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해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보여드린 합정역마사지 샵에 대한 외 서울에 자리잡고 있는 다른 샵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에 있는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마포홈타이마사지마포마사지구인에 정보를 수집하고 계셨던 분들은 필요한 정보의 글씨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합니다^^


서울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