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명지대역 스웨디시 마사지, 끝내주는 용인 비비안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명지대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용인 비비안스웨디시 입니다. 오늘 처럼 비가 쥬륵 내리는 날에는 평소보다 더 무기력하고 축 쳐져 있기 마련인데요.


이런 날에는 마사지 샵에 가셔서 몸을 풀어주고 오게 된다면 이보다 더 좋은 행복감을 느끼진 못하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제가 오늘도 여러분께 정말 신명나게 소개를 해드리려고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아래 사진과 함께 떠나보도록 합시다!


명지대역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보여드릴 곳은 바로 매장 앞 카운터 모습인데요. 샵을 들어오실 땐 신발장에 신발을 넣어두고 슬리퍼로 갈아 신은 다음에 들어오시면 됩니다. 참고로 샵을 오시기 전에는 예약을 꼭 하고 가셔야 하니 이 부분은 꼭 참고 부탁드려요!


샵 내부는 전체적으로 밝은 톤으로 되어 있어서 들어오게 되면 화사한 느낌을 많이 받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밝고 화사한 조명으로 처음 오시는 분들도 당황하지 않고 방문을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명지대역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을 마치고 나면 명지대역 스웨디시 내부로 들어오게 되는데요. 이곳에는 고객님들이 사용하시는 수건들이 나란하게 정리 정돈이 되어 있고, 요즘 같은 건조하고 습한 날에 에어컨 청정 시스템을 항상 켜두신다고 하니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명지대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관리실로 한번 들어가 볼 차례인데요, 관리실로 들어가기에 앞서 용인 스웨디시에서 진행 중인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스웨디시 vip 관리로 a코스 40분에 팔만원, b코스 60분에 십만원, c코스 90분에 십사만원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코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은 예약을 하실 때 문의해주시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응대해주니 걱정 없이 방문하셔도 됩니다.


명지대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명지대역 스웨디시 관리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관리실 안은 딱 단독에서 관리 받기 딱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혼자만의 공간 프라이버시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이 선호를 하시는 것 같은데요.


이곳은 관리사님들도 전부 한국분들만 계시기 때문에 고객님들과 의사소통이 잘 되고, 관리를 해주시는 방법도 다른 타샵이랑은 차원이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기대에 부풀어 마사지를 받으러 달려가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명지대역 스웨디시 케어룸

마지막으로 샵 내부의 또 다른 케어룸을 보여드리면서 마무리를 해볼텐데요, 비비안스웨디시는 오후 12시에서 새벽 3시까지 영업을 하고 연중무휴로 주말, 공휴일에도 방문이 가능하니 직장인이신 분들에게는 정말 탁월한 시간대 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찾아오시는 길도 그렇게 어렵지 않은 곳에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 750 sk프라자 3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명지대역 1번출구 나오셔서 5분 정도 걸으시면 보이는 곳에 있으니 도보를 이용하고 오셔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도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염려 마시고 찾아와 주시면 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함께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 밖에 마사지 구인을 원하시면 테라피닷컴을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고,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는 뷰티나 왁싱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73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