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모란역 스웨디시 마사지, 신선한 성남 하노이스웨디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모란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려고 준비를 해왔습니다. 주말에 날씨가 맑았다가 다시 흐려지면서 장마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오락가락 하는 날씨로 건강 관리에 더 유의 하셔야 하는 시점 인데요!


저는 건강 관리를 위해 테라피 샵에 방문을 해서 주기적으로 마사지를 받고 오곤 하는데요~ 그래서 여러분께도 오늘 특별한 샵을 소개해드리면서 건강을 챙기시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성남 하노이스웨디플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모란역 스웨디시 카운터

자! 제일 먼저 샵을 들어오는 입구부터 보여드리면서 설명을 해드릴 텐데요. 매장을 들어오시게 되면 옆에 보이는 신발장에 신발을 넣어 두고 슬리퍼로 갈아 신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운터 앞쪽에서 예약 확인을 하시면 되는데요~


여기 마사지 샵은 사전 예약을 받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방문 전에 미리 연락을 하고 오셔야 합니다. 즉흥으로 오시게 되면 대기 시간이 길게 주어지거나, 예약이 마감된 날에는 다음에 다시 예약을 하고 찾아 오셔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사전에 예약을 하고 찾아가 주시길 바랍니다. 예약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6시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가능하며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다 보니 업무가 늦게 끝나는 직장인들도 시간 제약 없이 이용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네요^^


모란역 스웨디시 복도

그럼 다음으로는 모란역 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 보겠습니다. 프로그램은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스웨디플, 스웨디시 a코스 65분에 육만원, b코스 95분에 팔만원이고 하노이에서 베스트로 진행하고 있는 스웨디플 (건식 30분과 스웨디플 65분) 95분에 팔만원 입니다.


그리고 태국 전통의 마사지를 느낄 수 있는 타이 , 아로마는 a코스 60분에 오만원, b코스 90분에 칠만원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말 합리적이고 괜찮은 가격으로 저렴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저렴하다고 해서 전혀 관리가 소홀하지 않는데요. 샵에는 실력이 어마어마한 태국인 관리사님들이 계시기 때문이죠! 태국 전통의 관리를 느껴 보고 싶다? 하신다면 이곳으로 와보세요~!


모란역 스웨디시 족욕

프로그램과 별도로 여기 샵에서는 모든 고객님들께 족욕 마사지를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너무 괜찮지 않나요? 관리를 받기 전에 진행되는 것으로 우리 신체에 모든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이는 발을 제일 먼저 풀어주게 된다면 이보다 더 행복한 것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많은 고객님들이 선호를 하시면서 재방문율도 굉장히 높다고 하는데요~ 족욕까지 1석2조로 깔끔하게 해주시니 너무 저 역시도 만족감이 높을 것 같습니다.


모란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모란역 스웨디시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온화한 분위기로 아늑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해두셨습니다. 관리실 안에는 태국어가 적혀져 있는 문구가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마사지를 즐기고 가실 수 있으니 언제든지 방문해주시면 되십니다^^


모란역 스웨디시 2인실

마지막으로 소개를 해드릴 곳은 지인과 혹은 연인과 함께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관리실 입니다. 혼자서 프라이버시 하게 관리를 받는 것을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테라피를 함께 받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마음껏 즐기고 가실 수 있도록 마련해둔 공간이라고 합니다.


성남 스웨디시를 방문 하고 싶으신 분들은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158 2층으로 오시면 되시고 모란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이면 도착하는 위치에 있어 찾아오시기 쉬우실 것입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주차가 가능하니 염려 말고 방문해 주시면 되십니다.


아래 배너는 전국 마사지 샵의 다양한 정보들이 나와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클릭해보세요!



마사지 구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뷰티나 왁싱은 마캉스 마사지사이트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68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