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모바일 무직자 대출 쉽고 간편하게 받아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대출 및 금융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모바일 무직자 대출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도 더욱 발전했고 찾는 이들도 많아졌는데요, 대출 역시나 비대면으로 가능한 세상이 되었으니 우리는 정말 편리한 세상에서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새삼스럽게 느끼고 있는 중이랍니다.






우선은 직업이 없다면 대출에 대한 제한이 많을 수 밖에 없는데요, 이유는 일정한 소득이 없다면 대출금을 갚아나갈 능력이 낮다고 판단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직업이 없어도, 소득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준비하기가 어려워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이 점점 발전해나가면서 이제는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본인 인증이 가능해진 시대가 왔는데요, 모바일로 진행되는 대출의 가장 큰 장점은 방문하지 않고 당일 심사를 통해 승인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금액이 크지 않을 경우에는 직업이 없는 무직자라고하더라도 간단한 조회 후 바로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1금융권부터 2금융 그리고 사금융까지 종류별로 다양하게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는 1금융권인데요, 3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오며 이 중에서 필요한 만큼만 출금해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이너스 통장 방식입니다. 서비스 이름처럼 비상금이 필요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대출로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거나 경조사금이 필요할때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8등급까지는 대출이 되기 때문에 1금융권 중 가장 완화된 상품이 아닐까 하는데요, 60초 만에 바로 받아볼 수 있는만큼 급한불끄기에는 이만한게 없습니다.


씨티은행 원클릭 신용대출

다음은 2금융권 씨티은행에서 받아볼 수 있는 모바일 무직자 대출 상품으로 신용카드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직장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나오기 때문에 높은 금액을 원하는분들에게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단점이 존재하는데요, 신용등급 3등급 이상이어야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이는 다른 모바일 무직자 대출 상품과 비교해봤을때 까다로운 조건인데요, 금리는 평균적으로 2.5% 가량 저렴하지만 3등급이라는 진입장벽이 존재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K뱅크 슬림K 신용대출

K뱅크의 경우 인터넷 은행이기 때문에 365일 24시간 언제든 시간과 관계없이 대출이 가능합니다. 한도의 경우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되고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브라더스

1, 2금융권에서는 도저히 대출을 받아볼 수 없는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특히나 직장이 없는 무직자분들은 사금융쪽에서 많이 찾고 계실겁니다. 때문에 쉽고 간편하게 모바일 무직자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 사금융 대출 플랫폼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대출 브라더스인데요, 대출 업체를 한곳에 모아놓은 대출 직거래 플랫폼으로 정식 대부중개업으로 등록이 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대출, 무방문대출 등 나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제안을 해주며, 전문적인 상담도 받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5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