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급할때 필요한 무방문대출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나요?


안녕하세요 금융이야기를 전달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급할때 정말 필요로하는 무방문대출 상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하는데요, 급히 사용하게된 채권의 경우 제때 잘 갚는다면 신용 등급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안좋은 영향을 주기 마련인데요, 무방문대출 역시 신용 등급에 안좋은 영향을 줄것같아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됩니다.


신용등급이 이미 잘 관리되어 있다면 어떤 금융거래를 하더라도 크게 제한을 받지 않고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이정도면 큰 금액을 빌려도 낮은 이율로 진행할 수 있고 이런 조건들이 있기 때문에 보통의 분들은 언제 어디서 급전이 필요할지 모르기 때문에 자금융통을 위해 늘 신용 관리에 신경을 쓰게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신용등급은 1등급부터 10등급까지 나뉘게 되는데요, 당연히 1등급이 가장 좋은 등급입니다. 이는 점수에 따라 등급이 달라지며 1점부터 1000점까지 매겨져 점수가 높을수록 신용등급도 높아집니다.


앞서 말했다시피 대출 이력이 있어도 이를 잘 사용하고 잘 갚았다면 신용등급에 오히려 좋은 영향을 주겠지만 조금이라도 연체가 되었다면 악영향을 주기 때문에 빌리는 것 보다 갚는것이 더 중요한 부분입니다. 갑자기 자금융통이 필요할때 정신없이 찾아보기 보다는 평상시에 신용관리에 신경을 써주는것이 급한불 끌 때 더 긍정적인 방향으로 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신용등급이 좋지 않은 상태라면 대출 상품을 이용하기 어려운 조건일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무방문대출 상품의 경우 신용조회 없는 대출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저신용자나 연체자, 신용불량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누구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만큼 까다로운 조건이 없다는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게다가 대부분 당일 지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급전이 필요할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액대출 50만원부터 최대 3천만원까지도 가능한 곳이 있는데요, 무방문무서류대출, 급전대출, 신불자대출, 주부대출, 추가대출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상품입니다. 대출브라더스에서 확인할 수 있는 대부분의 상품은 만 19세 이상, 무직자, 사업자, 대학생, 일용직 등 소득 증빙이 없어도 가능하며, 비밀 보장이 최우선되기 때문에 여성대출 원하시는분들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24시 대출상담이 가능해서 언제든 내 시간에 맞춰 이자나 한도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으며,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상담할 수 있어 시간에 대한 제한이 없답니다. 불법거래가 아닌 정식 허가를 받고 사업자등록을 마친 업체들을 통해 무방문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고객별 맞춤 상환방식도 가능하기 때문에 조건이 유리할 시 더 나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절대 까다롭지 않으니 상담부터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소득이 있어도 소득증빙이 어려우신분들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급하게 필요한 급전 마련하는데 좋고,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으니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이 밖에 무방문대출 상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대출브라더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여성대출, 일수대출, 일용직대출, 자동차대출 등 다양한 상품별로 확인이 가능하며, 언제든지 실시간 대출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6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