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무직자 무서류 대출 종류! 조건도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대출 및 금융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무직자 무서류 대출 종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출은 직장이 있다면 어렵지 않게 받아볼 수 있는데요, 상환능력을 보고 금리나 한도를 정하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일반 근로자보다는 전문직 혹은 공무원 등의 직업군이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을 때 더 유리한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무직자 무서류 대출 종류
무직자 무서류 대출 종류

무직자 무서류 대출 종류

그럼 직업이 없는 무직자의 경우 급하게 목돈이나 어느정도의 금액이 필요할 때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받아볼 수 있을까요? 많은 한도를 원한다면 무리가 있겠지만 소액의 경우 직장을 다니느냐 그렇지 않느냐에 상관없이 충분히 시중은행권에서 대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급하게 현금을 사용해야하는 일이 있을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소액대출은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무직자 무서류 대출 종류까지 실행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재직중임을 증명할 수 없는 무직자나 휴직자, 혹은 자영업자, 주부분들도 마찬가지로 받아볼 수 있는 상품들이 많습니다. 오늘 무직자 무서류 대출 종류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또 조건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농협 올인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인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인원 비상금대출

해당 상품은 SKT, KT, LG U+ 중 하나의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다면 이용할 수 있는데요, 통신등급을 활용해서 대출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본인명의의 스마트폰을 소유하고 기존 농협에 계좌를 보유하고 있다면 농협 어플을 다운받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재직여부와는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고, 대출 한도는 최소 50 ~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2.84 ~ 4.14 수준이고 기간은 3년입니다. 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으로 진행되고 마이너스통장으로 한도 내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

이번 대출 상품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을 통해 진행되는 대출로 직장이나 소득여부와 상관없이 신용등급 기준 KCB 6등급 이상일 때 심사 승인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한도는 최더 50만원 ~ 최대 200만원까지이며 기간은 1년, 마이너스통장 방식이고 금리는 최저 3.81 수준입니다.




하나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하나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다음은 하나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입니다. 어플을 통해 한도 조회를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만 19세 이상 서울보증보험 발급이 가능한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1년간 마이너스 통장 형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 4.5% 수준이고 3등급 기준으로 예상 금리인데요, 조건에 따라 금리는 차등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은행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다음은 대구은행에서 취급중인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상품인데요,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도 신청과 실행이가능한 소액대출입니다. 신청일 기준으로 신용카드를 갖고 있어야하고 CB 개인신용평점이 495점 이상일 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50 ~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고 금히는 연 3.32~7.88% 수준입니다. 기간은 1~3년 이내이며, 상환방식은 원금균등분할 방식입니다.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에서 신청할 수 있는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을 통해 진행됩니다. 직장이나 소득 여부는 상관이 없지만 신용등급 기준 KCB 6등급 이상일 때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저 50 ~ 최대 200만원이고 금리는 최저 연 3.81%로 1년동안 이용이 가능합니다. 역시 마이너스통장 방식입니다.



마치며

자 오늘은 이렇게 무직자 무서류 대출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오늘 소개해드린 대출은 모바일로 진행되기에 무방문, 무서류 대출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딱 들어맞는 대출입니다.


그리고 소액대출의 경우 조건이 까다롭지 않다보니 현재 소득이 증빙되지 않는 무직자분들도 쉽게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채무책임은 있으니 대출받아보기 전에 신중하게 결정하셔야합니다!


끝으로

대출 직거래 플랫폼인 대출브라더스에 대한 설명도 드려볼까하는데요, 금융위에도 정식 등록되어 있어 안전하게 믿고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급전대출, 전당포대출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로 대출업체를 확인 및 비교할 수 있고, 실시간 대출 상담도 받아볼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릴게요^^!



더 많은 대출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