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반포동 스웨디시 마사지, 따뜻한 강남 썸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찐망고에서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반포동 스웨디시 강남 썸스웨디시 입니다. 이미 서울, 강남에서 선호도가 높은 샵 이라고 알려져 있을 만큼 유명한 곳인데요.


지치고 힘든 월요일엔 주말에 쌓인 스트레스를 싹 해소하고 오시라고 안내를 해드리고 싶은 마음입니다. 요새는 날씨가 너무 더워 무기력 지면서 활동을 적게 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럴수록 몸이 더 무거워 지기 때문에 일상생활을 하는데 조금 힘이 들 수 있는데요~


이럴 때 마사지를 받게 되면 몸이 한결 가벼워 지면서 더운 여름에도 조금이라도 힘을 낼 수 있으실 것 입니다. 오늘도 제가 준비해온 사진과 함께 테라피 샵을 살펴보도록 할테니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래요~!


반포동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보여드릴 곳은 샵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바로 보이는 카운터 입니다. 들어 오게 되면 카운터에서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맞이를 해주시면서 예약 확인을 해주시는데요. 샵을 이용하시기 전에는 꼭 사전 예약을 통해 방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간혹 즉흥으로 무턱대고 방문을 해주시는 고객님들고 계시는데요, 그런 경우에는 남는 자리가 있다면 바로 입실이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대기 시간이 오래 주어지게 되니 미리 예약을 하고 오시는 것이 매장을 수월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반포동 스웨디시 로비

다음으로 보여드릴 곳은 반포동 스웨디시 로비 모습입니다. 샵은 안으로 들어올 때 슬리퍼로 갈아 신고 들어오면 되는데요. 푹신한 슬리퍼를 준비해두셔서 편안한 마음으로 입장하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이어서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관리로 A코스 60분에 팔만원, B코스 90분에 십일만원 입니다. 부드러운 스웨디시 테라피로 전신을 관리해 주는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반포동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복도를 지나 관리실로 들어가 볼텐데요, 샵 내부에는 디자인이 조금은 독특하게 되어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독특하면서도 빈티지한 느낌으로 되어 있어 더욱더 눈길이 가는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테라피스트님은 어떤 분들이 계실까요? 전부 한국인 분들로 상기 종목 테라피를 수료 하셨을 뿐만 아니라 피부관리사 자격증도 보유하고 계셔서 전문적인 관리를 믿고 맡길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방문해서 관리를 받아보고 가보시길 바래요!


반포동 스웨디시 1인실

이제는 강남 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 안에는 가운이 준비 되어 놓여져 있고, 관리실 안으로 샤워실도 같이 구비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또한 관리 용품들도 나란히 잘 정리 정돈이 되어 있어 고객님들이 신뢰를 가지고 관리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완벽한 곳을 한번만 방문해보시는 분은 없겠죠?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시간 제약 없는 넉넉한 시간대에 영업을 하고 있으니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반포동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론 반포동 스웨디시 샤워실을 살펴 마무리를 해볼텐데요, 샤워실이 너무 깔끔하고 호텔 급으로 잘 구비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고객님들이 언제든지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마련해 두었으니 관리를 받고 기분 좋게 퇴실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샵의 위치는 강남구 반포동 746-6 신논현역에서 도보로 가까운 위치에 있고, 주차도 가능하니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오시면 되십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샵 이외 타샵들이 궁금하시다면 상단 배너를 클릭해서 봐주시면 되시고,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뷰티나 왁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1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