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배곧 스웨디시 마사지 TOP4 후회없어요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배곧 스웨디시 마사지 TOP4를 준비해놨는데요, 배곧에 많고 많은 매장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시설, 가성비 등등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뽑은 4곳이니 참고하셔서 취향에 맞는곳으로 방문한 뒤 힐링해보시기 바랍니다!



배곧 허니테라피

첫번째로 추천하는 곳은 바로 허니테라피인데요,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80 센터프라자 1차에 위치한 곳으로 605호에 입점해 있습니다. 배곧 중심상가 1차와도 가깝게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매우 좋다는 장점을 갖고 있는데요, 감성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며,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고,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가 간혹 있는데 이럴때는 랜덤휴무거나 예약이 마감된 것이니 참고하셔야할것 같고, 지하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자차로 편하게 방문하셔도 됩니다! 프로그램은 70분과 90분짜리가 있으며, 상세 정보는 배곧 허니테라피 <여기서 확인하고, 예약 문의도 가능합니다^^



배곧 올리비아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배곧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올리비아입니다. 여기는 1인샵으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누구에게나 정성스러운 손길로 케어해드림은 물론이고, 꼼꼼함을 더해 힐링을 선사해드릴것이라는 소개 문구가 갖추어져 있어요! 1인샵을 선호하시는분들이라면 올리비아에서 충분하게 몸과 마음을 힐링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인데요, 1인샵 특성상 상세주소를 전부 알려드리기에는 무리가 있고, 배곧 올리비아 <여기서 상세주소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롯데마트 시흥배곧점에서 걸어서 3분이면 올 수 있는 거리입니다! 건물 지하주차장도 있어서 자차 타고오셔도 스트레스 없어요~!


올리비아 한국인 여성쌤이 관리를 직접 해주시며, 감성 스웨디시 로미로미 전문입니다. 60분, 90분, 120분 코스를 선택할 수 있고,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마감시까지에요!



배곧 황제마사지

세번째는 황제마사지입니다. 육체적인 피로는 물론 정신적인 피로까지 한 방에 해결할 수 있는 마사지 샵인데요, 경기도 시흥시 서울대학로278번길 25-18에 위치해있어서 찾아가기에도 쉬울거 같아요. 시설도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마사지 받기 적합한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답니다.


일하시는 관리사분들은 한국인분들도 있고, 중국인분들도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시니까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거같아요. 미리 예약하고 가셔야한다는건 알고계시죠?^^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중이라 아마 언제든지 문의가 가능하실거에요.


프로그램은 황제 스포츠관리와 황제 스웨디시관리로 나누어져 있고, 각 60분과 80분, 그리고 100분까지 선택하실 수 있으니 원하시는 시간별로 골라보시면될거같아요. 배곧 황제마사지 <문의해보세요^^



배곧 중심테라피

배곧 스웨디시 마사지 마지막 소개할 곳은 중심테라피인데요, 항상 친절한 마인드는 물론이고 정성스러운 손길을 통해서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힐링을 선사할 수 있는곳으로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86 4층에 위치해있으며, 지하주차가 가능해서 자차로 편하게 방문하시면 됩니다! 메가박스 시흥배곧점에서 걸어서 1분안에 올 수 있어요^^


여기는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만 구성되어 있고,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합니다! 주말에도 영업하는 연중무휴라 스케쥴 맞추시기 편하실거에요. 개인 수면실과 단체 수면실도 있으니 수면을 원하시는분들도 참고해보세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로미로 배곧 중심테라피 <에서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곧 스웨디시 마사지 더 알아보기 ▼
조회수 8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