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백석동 스웨디시 마사지, 재방율 100% 천안 하루테라피!



요즘 날씨가 정말 심상치가 않네요. 아침에는 따뜻하다가도 저녁엔 또 쌀쌀하네요. 이번에 친구 덕분에 가성비 좋은 마사지샵 하나 알게되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좋은 마사지샵 고르는법 아무래도 대부분 사람들이 다 똑같이 일하고 바쁘다 보니 관리받기가 힘든경우가 많은데요. 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복도

천안 백석동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늦게까지 해서 시간제약 없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예약은 미리 하고 가셔야해요. 인근에서 워낙 인기가 많은곳이라 직장인분들이 퇴근후 많이 방문하셔서 손님이 많답니다. 그냥 방문하셨다가 헛걸음 하실수도 있으니 꼭 선예약후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저는 자차로 방문하였는데 건물내에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무료주차가 가능하답니다. 이곳에서는 관리사분들 전원 마스크착용은 물론이고, 모든 침구 및 옷들은 살균세탁을 해서 사용한다고 해요. 방역에 힘쓰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하기에 제격이었던것 같아요.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관리룸 1

천안 하루테라피 매장이 깔끔하게 잘관리가 되어 있더라고요. 대기하는 공간, 상담하는곳도 넓고 쾌적해서 답답한 느낌이 안들어서 좋았어요. 사진으로 봤을땐 규모가 작아보였는데 막상와서 실제로 보니 규모가 꽤 큰데다가 조명밝기도 적당하고 분위기 자체의 편안함이 느껴졌어요. 예약한 시간이 되면 직원분이 오셔서 예약자 확인후 안내해 주셨는데 실장님이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커피랑 간식도 주셨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활기가 넘치셔서 저도 괜히 기분이 업되더라고요.


먼저 간단하게 샤워를 마치고 본격적인 관리를 위해 룸으로 이동했어요. 샤워실이 청결하게 관리가 잘되어 있었고 필요한 바디워시나 샴푸 폼클렌징등 왠만한게 다 구비되어 있어 따로 준비할것 없어 좋았네요. 참고로 먼저 샤워를 하면 오일이 피부에 더욱 잘스며들어 효과가 두배가 된다고 합니다.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샤워실

천안마사지의 관리룸은 넓고 편안했는데 조명도 은은해 눈이 부시지도 않았고 음악소리에 긴장도 풀리고 제대로된 휴식을 취할수 있었어요. 베드도 푹신해서 장시간 누워 있어도 좋을 만큼 편안해서 금방이라도 잠들것만 같은 기분이 들었답니다. 잠시후 천안 마사지구인 직원분이 오셔서 특별히 관리받고 싶은 부분이 있는지 여쭤보셨는데 평소 불편한 곳이 있는지 따로 집중해서 받고 싶은곳은 없는지 꼼꼼히 체크후 진행을 하였어요. 세심한 배려가 느껴져서 오길 잘했다 싶은 생각이 드는 부분이였는데 아파도 따로 말하기 뭐해서 참는편인데 먼저 여쭤봐주시니 알맞은 케어를 받을수 있었어요.


적당한 압으로 뭉쳐있던 근육들을 풀어주시는데 그렇게 시원할수가 없었어요. 너무 친절하시고 전문가의 솜씨로 부위별로 세기를 달리해가며 아픈부분만 찾아서 관리해주시는데 노곤해져서 잠이 다 오더라고요. 마사지 받을때 피해야하는 부위 최근에 갔던곳에서는 시간을 다 안채워줘서 아쉬움이 남았었는데 시간도 꽉 채워주셔서 매우 만족스러웠답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피로도 다 풀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관리룸2

집에서 셀프관리를 해보려고 해도 절대 같은 기분이 안나는게 전문 마사지사의 솜씨도 있는것 같아요. 체력이 딸리고 개선해 보려고 운동을 해봐도 나아지지 않고, 몸이 무거워서 무기력하게 집에만 있는 분들이 계시다면 일단 관리를 받아보라고 권하고 싶네요. 강력 추천드리는 곳이니 방문해보세요!


천안 백석동 하루테라피

다양한 천안 마사지 샵 정보 ▼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