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kkk kkk

백석동마사지 천안 DM테라피 스웨디시 구인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왁싱 구인 등 다양한 채용소식 중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매장의 정보만 전해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천안 디엠테라피의 스웨디시 구인 소식인데요. 백석동마사지로 많은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디엠테라피의 모든 정보들을 함께 살펴보시죠.




백석동마사지 천안 DM테라피 전경
백석동마사지 천안 DM테라피 전경

먼저 매장의 위치를 확인해 보았는데요. 매장의 주소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3로 134 (백석동 872) 대건프라자 304호로, 천안우체국 인근입니다.


백석동은 번영로를 기준으로 서쪽은 산업단지 동쪽은 택지 단지를 이루고 있는데요. 매장은 동쪽의 택지 단지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삼성 사업장과 산업 단지로 출퇴근하는 중산층의 인구가 많기 때문에 바디케어와 관리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편인데요. 천안 디엠테라피의 타깃층과 일치하며 백석동마사지를 받으러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 주시고 계십니다.




백석동마사지 천안 DM테라피 로비
백석동마사지 천안 DM테라피 로비

매장은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찾아올 수 있었는데요. 4층으로 올라와 내부로 직접 들어가 보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아이보리색상을 주로 이용하여 화사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내고 있는데요.

복도 중간에 화초와 식물들을 두어 포인트를 준 모습이 눈에 띕니다.


또한 바디케어샵답게 위생관리가 철저히 되어 있었는데요. 복도나 신발장 등에 먼지가 하나도 쌓여있지 않는 걸로 보아, 철저한 관리를 통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점들 때문에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아서 계속하여 재방문을 해주고 계신 것 같습니다.




백석동마사지 천안 DM테라피 관리실
백석동마사지 천안 DM테라피 관리실

다음으로 천안 디엠테라피의 관리실 내부의 모습을 살펴보았는데요. 룸 내부 면적이 상당히 넓어서 놀랐습니다. 좁은 공간에서 장시간 백석동마사지를 받다보면 답답해질 수 있는데요. 이 곳은 넓은 공간과 공기 순환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룸에는 샤워시설이 함께 설비되어 있는데요. 외부 샤워시설로 안내하지 않아도 되기때문에 관리사님들의 동선이 줄어들며, 지체되는 시간이 절약되어 하루에 한 건 이상의 관리가 추가로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백석동마사지 천안 DM테라피 관리실
백석동마사지 천안 DM테라피 관리실

매장의 위치와 실내 모습들을 먼저 알아보았는데요. 깔끔하고 쾌적한 모습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계신 것 같은데요. 그럼 바로 이어서 본격적인 천안 디엠테라피의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을 확인해보도록하겠습니다.


현재 20세 이상 40세 이하의 내국인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경력과 관계 없이 처음 접하는 초보자, 경력자, 자격증 소지자까지 폭넓은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 마사지 경력자나 피부관리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여 채용하고 있는데요. 초보자분들은 배우며 일하실 수 있도록 눈높이에 맞는 교육을 진행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전혀 부담 가지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백석동마사지 천안 DM테라피 복도
백석동마사지 천안 DM테라피 복도

다음은 근무일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백석동마사지는 오후 12:00시 ~ 새벽 03:00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요. 영업시간 내 원하는 시간대에 출퇴근할 수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근무 일수, 근무 요일 등도 조절이 가능한데요. 지원자의 일정에 맞춰 근무 일정을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워라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근무하시기 딱 좋은 조건이라고 생각 됩니다.


뿐만 아니라 근태 활용이 자유롭기 때문에 주말 알바, 직장인 투잡, 부업 등 다양한 파트타임 근무가 가능하신데요. 평소 바디케어, 뷰티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지원하셔도 좋습니다.




백석동마사지 천안 DM테라피 복도
백석동마사지 천안 DM테라피 복도

이제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급여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 급여는 관리사님의 경력과 근무 시간에 따라 협의하여 진행되는데요. 예약율이 굉장히 높기 때문에 원하는만큼 충분한 관리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8시간 근무 기준 평균 5~7회 정도의 관리를 진행하실 수 있으며, 더 많은 시간을 근무하신다면 원하시는 만큼 기회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관리사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1인당 1실의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근태에 따라 만근 보너스 비용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더 많은 복리후생 사항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천안 디엠테라피의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요. 좋은 조건과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하실 기회로 천안 마사지구인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