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봉명동 스웨디시 마사지 여기만 믿으세요!

최종 수정일: 2020년 6월 23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어느새 이번주도 거의 다 지나왔네요. 시간이 참 빠르게 흘러가는거 같은데요, 그럴수록 피곤함도 빨리 쌓여가는 느낌? 저는 그래서 주말에 힐링타임을 자주 갖고는하는데요, 특히 마사지 받으러 가는걸 좋아해요. 저희 집 근처인 봉명동에 있는 마사지 샵을 많이 방문하고 있는데 오늘은 제가 가본곳 중에 괜찮았던 샵들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봉명동 스웨디시 마사지 - 감성으로 사로잡는 블랙핑크

유성 온천역에서 도보 5분만에 도착할 수 있는 블랙핑크는 24시간 운영되는 곳이라 메리트가 상당한데요, 미리 예약만해둔다면 원하는 시간 언제나 방문할 수 있어서 시간을 따로 비워가면서까지 마사지를 받으러가지 않고, 피곤할때 언제든 찾을 수 있답니다. 수면실과 휴게실 등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프로그램은 감성 스웨디시, 릴레이 코스 등으로 마련되어 있어요! 특히 강추해드리고 싶은 샵입니다.




봉명동 스웨디시 마사지 - 따뜻하고 편안한 J스웨디시

여기 J스웨디시 샵도 유성 온천역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총 10분 정도가 있고 지정도 가능하답니다! 모두 테라피 종목 수료하신 분들이라 퀄리티 있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요, 관리 종목은 스웨디시 + 슈얼 + 로미로미입니다.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니 참고하세요!




봉명동 스웨디시 마사지 - 부드러움과 시원함의 1인샵 허니

30대 초 여성 원장님이 운영하는 1인샵 허니는 스웨로미와 로미슈얼, 건식, 풋케어까지 받을 수 있는 샵으로 부드러운 감성마사지부터 시원한 스웨로미까지 경험할 수 있어요. 원장님이 서울 스웨디시 전문샵 실장 경력까지 있으셔서 그런지 손길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봉명동 스웨디시 마사지 -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샤론

스웨디시 전문 샤론은 유성 IC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2시 ~ 새벽 5시까지고 프로그램은 VIP와 HOT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정성 가득한 힐링이 생각날때면 들리는 곳이에요. 실력도 출중하고 서비스도 좋답니다^^




봉명동 스웨디시 마사지 -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1인샵 발호

탄암빌딩 3분거리에 위치한 1인샵 발호는 아로마 마사지, 스웨디시 전문으로 A,B,C 총 3코스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요. 10만원부터 18만원까지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는데 가격대가 좀 있지만 그만큼 만족할 수 있는 퀄리티를 자랑하는 곳이랍니다.



오늘은 봉명동에 위치한 스웨디시 마사지 샵 중 괜찮은 곳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더욱 자세한 정보는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조회수 10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