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산 문현동 레전드테라피 화끈함 솜씨!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부산 문현동 레전드테라피 샵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기는 스웨디시 및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샵이랍니다. 초보자 관리사가 없는 베태랑 샵이기 때문에 알찬 시간, 아깝지 않은 시간을 보내보실 수 있는 곳으로 고객님들의 프라이버스 역시 철저하게 지킬 수 있는 또 지키기 위해 늘 노력하는 매장으로 편안한 관리를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부산 문현동 레전드테라피 카운터
부산 문현동 레전드테라피 카운터

레전드테라피는 어두운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데 그래서인지 더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실내가 연출된 느낌입니다. 카운터 아래로 간접등이 들어가 있어 굉장히 멋스러워 보이는데요, 예약제이기 때문에 카운터를 통해 예약확인을 받고 이용 안내를 받을 수 있답니다. 옆으로는 공기청정기까지 마련되어 있는데요, 아무래도 구조상 환기가 어렵다보니 이렇게 공기청정기의 힘을 빌려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네요^^


위치는 부산시 남구 문현동으로 문현역 2번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입니다. 상세 주소는 업체 특성상 예약자분들에 한해서만 알려드리고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물 1층에 무료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니 자차 이용도 문제 없습니다.



부산 문현동 레전드테라피 복도
부산 문현동 레전드테라피 복도

복도는 깔끔하고 트렌디한 느낌입니다. 프라이버시가 지켜지는 공간이기 때문에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아주 넉넉하며, 예약은 오전 9시부터 새벽 4시까지 가능하다라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침 일찍부터 여는곳이 많지 않는데 이곳 부산 문현동 레전드테라피는 오전 10시부터 오픈을 하기 때문에 반차 사용하시는분들 혹은 출근 시간이 원래 늦으신분들이 이용하기에도 좋고, 하루를 더욱 활기차게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합니다^^




부산 문현동 레전드테라피 휴게실
부산 문현동 레전드테라피 휴게실

대기 및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역시나 1인이 이용할 수 있게 공간이 나누어져 있어서 불편함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고객들은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데요, 혼자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다 갈 수 있는 곳입니다.


쉬는날은 따로 정해진바 없지만 핸드폰을 꺼놓을시 영업 마감이나 급하게 정해지는 휴무일이기 때문에 이용이 어려운점 참고하셔야합니다.



부산 문현동 레전드테라피 관리실
부산 문현동 레전드테라피 관리실

여기는 관리실인데요, 샤워부스가 아닌 아예 샤워실이 딸려 있는 곳으로 굉장히 넓직합니다. 이런 공간을 혼자서 이용할 수 있게 1인실로 꾸며두었는데요, 덕분에 쾌적하게 여유있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테라피스트들로 구성되어 있고,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초보자가 없는 곳입니다. 전부 베테랑분들로만 구성되어 있기에 화끈한 솜씨를 기대하셔도 좋은데요, 피로회복 및 스트레스 케어에 자신있어하는 곳이랍니다!



부산 문현동 레전드테라피 샤워실
부산 문현동 레전드테라피 샤워실

샤워실 공간에 대해서도 설명드리겠습니다. 깔끔한 타일 형식이라 물때나 곰팡이 없이 잘 관리되고 있으며, 샤워할때 필요한 것들도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아무것도 챙겨오실 필요가 없답니다.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아로마, 건식, 감성, 림프순환, 슈가 포함된 스페셜 코스로 A의 경우 한시간에 십이만원, B의 경우 한시간 이십분에 십오만원의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전부 현금가 기준이며, 입실과 퇴실을 제외한 꽉찬 시간기준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부산 문현동 레전드테라피 샵에 대한 소개를 드려봤는데요, 회원가 할인 혜택 및 더욱 자세한 내용은 위 이미지 클릭시 확인 가능합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03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