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산 서면 1인샵 여기 다 모였다!

최종 수정일: 2020년 6월 23일


반가워요~ 뷰티 및 건강 이야기를 공유하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부산 서면 1인샵 특집으로 준비해보았는데요, 아늑하고 조용한 곳에서 힐링이 필요할때 저는 마사지 1인샵을 찾곤 합니다. 여러분들도 제가 소개하는 서면 1인샵을 통해 조용하니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시는건 어떠실까요?




힐링 감성 슈테라피 전문 1인샵 윤아는 집중도 높은 관리를 위해 하루 소수 인원만 예약 관리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고급 에센셜 오일을 통해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피부 보습까지 되는데요, 얼굴 관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서면 피부관리 샵 찾으시는분들에게도 안성맞춤입니다. 범전동에 위치해있고 건물내 무료주차도 가능해요.





부산 서면 1인샵 다음은 해운대에 위치한 연지입니다. 밝은 미소와 친절한 마인드가 특징인곳인데요, 건식 & 아로마 &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입니다. 오일 관리의 경우 워터솔루플 오일을 사용해서 물로마으로 잘 지워져요! 호텔식 마사지 역시 취급하는 곳이라 다양한 테라피를 경럼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연산역 부근에 위치한 제이 입니다. 25만원 단일 럭셔리 코스만 마련되어 있는데요, 비싼 금액에 저도 처음엔 망설였지만 받아보고나서는 역시 찾아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높은 만족감을 얻을 수 있던 곳이었어요. 슈테라피와 림프관리 전문입니다! 지친 일상의 고단함을 확실하게 풀어준 곳입니다! 부산 1인샵 중 이만한 곳이 또 없네요.




다음 소개해드리는 소율은 서면역 8번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슈, 딥티슈, 바디스크럽, 왁싱 전문입니다. 한국인 관리사 소율 원장님은 20대 초반으로 나이는 어리지만 로드샵 근무 경력도 있고, 외국에서 모델 경력도 있는만큼 얼굴도 실력도 출중하십니다. 저도 감성 느끼고 싶을때 자주가는 곳이에요^^




마지막으로 수영역 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지아 소개해드릴게요. 부산 아로마 마사지 전문 샵으로 3년 이상 테라피 경력을 갖춘 29세 한국인 원장님이 운영하는 곳이에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하며 건물내에 주차까지 가능하니 늦은 시간에 방문해도 전혀 부담이 없답니다! 저는 아로마 받고싶을때 늘 여기 찾아가요^^




다른 지역 마사지 1인샵 알아보기 ▼


조회수 22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