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산 스웨디시 마사지, 광안동 토마토바디케어 시원함 끝판왕!



안녕하세요. 이번에 부산 토마토바디케어를 알게되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했고 세련되게 관리 받을수도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그동안 일에 치여살다보니 피곤도 쌓이고 스트레스까지 가득했는데 다녀온 이후에는 활기차게 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혼자만 알고 있으면 안될것만 같아서 여러분들께도 살짝 후기를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부산 토마토바디케어 로비

환절기라 그런지 유독 피곤하고 컨디션이 영 회복되질 않더라고요. 그래서 부산마사지를 알아보던 와중에 지인이 추천해주었는데요. 들어보니 이곳을 이용하는 주변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단골많기로 유명하다고 해서 기대감을 가지고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신고 온 신발을 벗어두고 실내화로 갈아신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었고 신발정리까지 직접 도와주시는 친절함에 대접받는 기분을 가지고 입장할수 있었어요. 광안동마사지에 계신 사장님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함의 끝판왕이셨어요. 어색하지 않게끔 편하게 말도 많이 걸어주시고 손님을 대하는 스킬이 남다르시더라고요. 인기가 많은 이유를 어느정도 알것 같았어요.


부산 토마토바디케어1

요즘 마사지샵들은 다 예약제인거 다들 아셨나요? 저는 오래전에 다니다 보니 그냥 가는게 당연한줄알았는데 시대에 뒤쳐졌나봐요. 얘기를 들어서 미리 예약후 가서 다행이었는데요. 도착했을때 헛걸음하고 나오시는 분들을 봤거든요. 사전예약가가 따로 있어서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연중무휴로 오전8시부터 다음날 새벽5시까지 영업하고 있다고 해요. 아침일찍부터 밤늦게 까지 열려있다보니 크게 시간에 제약이 없어 좋은것 같은데요. 저같은 직장인분들이 퇴근후 많이들 오신다고 하더라고요. 맨날 다음에 한번 가야지 생각만 하다가 이제서야 오게되었는데 이런줄 알았으면 진작에 와볼걸 그랬네요. 매장내 전화를 통해 방문할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리면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직접 안내해주셨어요. 모르는것 이것저것 많이도 물어본것 같은데 귀찮아하지 않으시고 편하게 대해주셔서 좋았답니다. 가려던 시간때에 원래 잡혀있었는데 어느정도 조율해주셔서 편하게 약속을 잡을수 있었어요.


부산 토마토바디케어2

준비해오신 오일을 몸에 바르고 진행하기에 피부가 상할 염려가 전혀 없다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확실히 전문적인 케어샵이라 모든부분을 미리 신경써서 준비해놓으셨더라고요. 케어받는데 조곤조곤 림프랑 혈 등을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특히 등이랑 목이 많이 긴장되어 있다고 잠을 잘못들지 않냐고 여쭤봐주시는데 깜짝 놀랐어요. 원래 긴장을 잘하는 타입이고 스트레스에 예민해서 그런지 그게 몸에도 나타나나 봅니다. 뭉쳐있던 근육이 풀리고 혈액순환이 되고 있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차가웠던 손발이 따뜻해지는게 신기했어요.

마사지사이트에서 본 마사지샵은 정말 많은데 사실 실력없는곳도 많아요. 하지만 이곳은 노하우와 경험이 풍부한 분들만 계셔서 믿음이 가는 곳이었어요. 집에서 할수 있는 운동도 알려주셨어요. 무엇보다도 꾸준함이 생명이라고 열심히하면 근육도 풀리고 라인도 살고 살도 빠진다고 하시더라고요.


부산 토마토바디케어3

사진으로 남기진 못했지만 샤워실을 이용했어요. 왠만하면 집에서 씻는편인데 내부컨디션이 깔끔해서 안할수가 없었는데요. 필요한 샤워용품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 따로 준비할것도 없겠더라고요. 수압도 좋아서 잔여감없이 깔끔하게 씻고 마칠수 있었습니다.

부산 광안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영역이 바로 옆에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아요. 5번출구에서 도보1분거리 정말 가깝죠.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라 단골분들이 더 많지 않나 싶어요. 물론 주차도 가능하니 차량으로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니 많이 이용해보세요!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