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감성마사지 거부할 수 없는 실력!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부천 감성마사지 베스트 3를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날씨가 엄청 추워졌어요~ 이럴때일수록 건강관리, 면역력 관리가 진짜! 중요한거 다들 아시죠~? 마사지는 심신의 안정을 돕고 근육통이나 피로를 풀어주기 때문에 건강관리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날씨가 확 추워졌을때도 한 두번 받아두면 진짜 괜찮은데요, 오늘 추천해드리는 곳 중 마음에 드는 곳이 있다면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부천 감성마사지 - 골드
부천 감성마사지 - 골드
부천 감성마사지 - 골드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신중동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골드입니다. 정성스러운 테라피를 통해서 고객 한분 한분 꼼꼼하고 세심한 실력으로 피로를 풀어주는 공간인데요, 지금 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마사지 할인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도 희소식입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방문할 시 -1만 할인의 혜택이 제공된다고 하네요!



부천골드
부천골드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으로 나이대는 모두 20,30대라고 합니다. 현재 5분 정도 계시는데 계속 바뀌기도 하는 것 같아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6시까지로 정말 넉넉합니다 ㅎㅎ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코스와 스페셜 VIP 코스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스웨디시의 경우 60분 7만 주간 6만, 90분 10만 주간 9만에 이용할 수 있고 스페셜은 80문 9만 주간 8만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천 감성마사지 - 화이트
부천 감성마사지 - 화이트
부천 감성마사지 - 화이트

두번째는 시청역 부근에 위치해있는 화이트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 부천시 중동 부천시청역 2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 정말 바로앞에 있는 곳인데요, 그래서 더더욱 대중교통으로 오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주차는 유료이기 때문입니다!




부천화이트
부천화이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고 365일 연중무휴인 샵입니다! 부천 한국인 관리사 마사지 샵 찾으신다면 여기로 바로 오세요! 전원 한국인 여 쌤들로 구성되어 있고 부드럽고 꼼꼼한 실력을 자랑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로미, 림프관리로 구성되어 있고 코스에 따라서 시간과 금액대가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부천 감성마사지 - 쥴리엣
부천 감성마사지 - 쥴리엣
부천 감성마사지 - 쥴리엣

다음은 부천 마사지 1인샵 쥴리엣입니다. 신중동역 3번 출구 인근에 자리해 있는 곳으로 전원 20대 한국여성 관리사분들이 근무중이며 상기 테라피 종목을 수료하여 실력도 출중하다고 합니다! 여기는 무료주차라 자차 가져오셔두 문제없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1시까지고 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마감이거나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날입니다.



부천쥴리엣
부천쥴리엣

여기는 왁싱도 취급하는 곳이라서 브라질리언 왁싱도 받아보실 수 있어요. 게다가 테라왁싱 패키지가 있어 바디 테라피와 왁싱을 한번에 받아볼수도 있답니다. 바디테라피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림프관리, 슈, 감성, 통증관리 등이 있어요! 금액대는 6만원부터 23만원까지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으니 업체 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샵을 이용해보고 싶거나 더 자세한 내용확인을 원하신다면 건마에반하다를 접속해주시기바랍니다. 회원가 할인 혜택을 비롯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11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