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남성전용 마사지 비교불가!


부천 남성전용 마사지
부천 남성전용 마사지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 인사드릴게요! 오늘은 부천 남성전용 마사지 샵 베스트 쓰리를 소개해드리려고 이렇게 찾아왔는데요, 요즘 저도 그렇고 제 주변 사람들도 그렇고 몸이 너무 뻐근하고 천근 만근이라는 소리를 많이 합니다. 그럴때 마사지 한 번 받아주면 컨디션이 몰라보게 달라지기 때문에 저도 케어를 받으러 자주 다니고 있고, 주변에도 그만큼 자주 추천해주고 있어요^^ 여러분들에게도 제가 다니는 샵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천 남성전용 마사지 - 더쉼
부천 남성전용 마사지 - 더쉼
부천 남성전용 마사지 - 더쉼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상동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더쉼이라는 곳인데요, 감성 스웨디시를 바탕으로 고객 한분한분 정성껏 케어하여 피로를 확실하게 풀어드림은 물론이고 몸과 마음에도 힐링을 찾아줄 수 있는 업체랍니다.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는 샵인데요, 최소 경력 3년이상이라서 실력에 대한 의심은 하지 않르셔도 좋아요!



부천 더쉼
부천 더쉼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아주 넉넉하여 늦은 야근이 끝나고 방문하기에도 부담이 없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으로 A코스와 B코스로 마련이 되어 있는데 에이는 60분에 구만원이고 비는 90분에 12만원이랍니다^^ 부천 상동역 8번 출구로 나오면 도보 3분거리에 있고 무료 주차도 가능해 자가용 끌고 오셔도 문제 없답니다!




부천 남성전용 마사지 - 유희
부천 남성전용 마사지 - 유희
부천 남성전용 마사지 - 유희

이어서 소개해드릴 곳은 부천 마사지 1인샵 유희라는 곳입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 테라피 전문 샵으로 친절과 정성을 다해 편안한 휴식이 될 수 있도록 항상 고객 입장에서 최선을 다하는 곳인데요, 현재 고급왁싱 2만원 할인 이벤트 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부천 왁싱 샵 찾아보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부천 1인샵 유희
부천 1인샵 유희

프로그램으로는 테라피코스와 브라질리언 왁싱 코스가 있는데 90분 12만원, 120분 16만원으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고, 브라질리언 왁싱의 경우 중급 10만원, 고급 12만원에서 현재 10만원에 진행중이랍니다! 26세 한국인 여 원장님이 운영하는 샵으로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난 운영되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랍니다! 부천시청역 1번출구에서 도보 4분, 신중동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는 곳이에요~^^




부천 남성전용 마사지 - 화이트
부천 남성전용 마사지 - 화이트
부천 남성전용 마사지 - 화이트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시청역 부근에 있는 화이트라는 곳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서혜부 관리를 집중적으로 해주는 곳이랍니다.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로 부드러운 손길과 정성스러운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데요, 피로 풀기에 정말 좋아요. 지금 회원할인 이벤트로 주간시간 이벤특 적용되고 있으니 참고바랄게요.



부천 화이트
부천 화이트

프로그램은 60분 7만원. 90분 9만원, 120분 13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모두 전면, 후면 스웨디시와 서혜부가 포함된 코스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연중무휴랍니다! 부천 시청역 2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로 대중교통 이용해서 방문하기 최고의 자리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샵 모두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 반하다를 이용하여 예약할 시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이 가능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건마에반하다
건마에반하다

조회수 3,66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