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소름돋는 개운함!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기는 타이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이에요. 하지만 타이 외에도 아로마나 크림테라피도 경험할 수 있으니 다양한 관리 종목을 원하시는분들에게 더욱 적합한 공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힐링타이테라피 마사지 샵은 최고의 실력을 통해서 만족도 높은 개운함과 시원함을 느껴보실 수 있는데요, 관리사분들도 모두 실력자 쌤들이고 내부도 깔끔해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어떤 모습과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아래에서 더욱 자세하게 설명드릴게요^^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내부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내부

우선 매장 내부의 모습부터 보여드릴게요. 들어서면 화사해보이는 화분이 먼저 눈에 들어와서 싱그러운 느낌입니다. 그리고 누가봐도 깔끔하다라는 인식을 줄 정도로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하고 청소상태도 역시 너무나도 좋은 곳인데요, 입구에 들어서면 카운터와 잠시 대기할 수 있는 테이블 및 의자가 보입니다.


카운터 옆으로는 공기청정기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요즘 어딜가나 이렇게 공기청정기는 필수템이죠? 특히나 환기가 쉽지 않은 장소에서는 더더욱 필수템이랍니다. 실내 공기를 조금 더 맑게 유지해주는 공기청정기까지 있으니 쾌적한 환경이 더욱 오래 유지돼죠.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카운터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카운터

입구 옆에는 신발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입장과 동시에 신발부터 마련된 슬리퍼로 갈아신고 들어오시면 됩니다. 그래서 내부가 더 반짝반짝하고 깨끗하게 유지가 되는 부분인것 같아요.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상동 545-15로 에이원프라자 건물 3층으로 올라오시면 된답니다. 지하철을 이용해서 방문해주시는 경우에는 상동역에서 내리셔서 4번출구로 나오시면 걸어서 5분안에 접근해보실 수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건물 내 지하주차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주차비용이나 자리에 대한 걱정없이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족욕실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족욕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인데요, 예약가능한 시간은 다음날 새벽 5시 20분까지로 코스와 시간 상관없이 가능하다라는 부분 이용에 참고하세요. 힐링타이테라피 샵은 보시는바와 같이 족욕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총 3자리가 있는데요, 아로마 가루를 타서 족욕을 진행하기 때문에 향기로운 냄새는 덤입니다. 그리고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주고 특히나 족욕은 혈액순환과 스트레스 케어에 좋다고하니 꼭 받아보세요. 여기서는 전코스에 족욕이 서비스로 포함되어 있어 무료로 관리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1인실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1인실

관리실은 1인실, 2인실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관리전 바닥베드와 침대베드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여기는 바닥베드인데요, 주로 타이 마사지를 받으시는분들이 많이 선택하십니다. 1인실임에도 너무 좁지 않고 충분한 공간을 보여주고 있는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샵인데요, 탈의실이 따로 없고, 관리실 안에서 환복까지 같이 해볼 수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관리실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관리실

여기는 침대베드가 들어가있는 1인실인데요, 베드 종류만 다르고 관리실의 크기나 구성은 거의 동일합니다. 락커도 있어 옷도 구김없이 보관할 수 있어요.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2인실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2인실

여기는 2인실로 더 넓죠? 그럼 힐링타이테라피 샵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도 함께 해볼게요. 타이와 아로마 크림이 있는데 타이는 60분 3만, 90분 4.5만이고 아로마는 60분 4만 , 90분 5만입니다. 크림은 90분 6만원으로 해당 금액은 사전예약시 적용되는 회원가로 맨 아래 배너 사진을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에서 예약시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샤워실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샤워실

샤워실도 아주 깨끗하고 샤워시 필요한 용품들도 모두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따로 챙겨오실거 없으십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실력파 태국인분들이세요^^




부천 상동역 힐링타이테라피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9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