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마사지 1인샵 스트레스 풀기 좋아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저는 이맘때쯤 마사지를 많이 받으러가는 편인데요, 생각난김에 분당 마사지 1인샵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밖에 날씨는 춥고 선선하지만 유독 제가 일하는 사무실은 너무 덥더라고요. 창문이 없어서 공기 순환도 안되고 아직도 큰 선풍기가 돌아가고 있답니다. 그마저도 공기 자체가 후덥지근하니 숨이 턱턱 막히는 것 같은 날도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이렇게 스트레스를 받을때마다 마사지로 기분을 풀어주곤 한답니다. 어떤 케어를 받을지는 그날 기분이나 몸 컨디션 상태에 따라서 달라지는데 주로 부드러운 스웨디시나 아로마를 선택하는 편인거같아요. 1인샵은 예약제라서 원하는 시간에 방문이 어려울 수 있지만 미리 예약하면 되니까 저는 1인샵도 자주가고 있어요~ 바로 샵 소개해드릴게요!


분당 마사지 1인샵 - 서현
분당 마사지 1인샵 - 서현
분당 마사지 1인샵 - 서현

첫번째로 추천해드리는 곳은 스웨디시와 왁싱, 감성 힐링 테라피가 전문인 서현입니다. 분당 왁싱 샵 찾으시는분들에게도 적합한 곳인데요, 피로와 스트레스를 확실하게 풀어주고 섬세한 손길이 특징인 곳이에요! 정성스럽게 관리해주시고 현재 전 코스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라서 가성비 챙기면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1인샵 서현
1인샵 서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5-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분당 서현역 5번출구로 나오면 도보 5분거리 안에 있어 대중교통으로도 오기 편리한 위치에요 무료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365일 연중무휴이고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시간도 넉넉해요! 코스는 감성테라피, 왁싱, 테라왁싱 이렇게 나뉘어져 있는데요, 가끔 받는 왁싱도 최고^^




분당 1인샵
분당 1인샵
분당 마사지 1인샵 - 송이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송이라는 곳인데요, 판교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는데요,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라서 그런가 더 정이가는 곳이더라고요 ㅎㅎ 지친 하루의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주는 공간이랍니다~!





분당 1인샵 송이
분당 1인샵 송이

아로마와 스웨디시를 전문으로하며, A코스는 60분에 십만, B코스는 90분에 십삼만, C코스는 120분에 십팔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한국인 여 원장님이 직접 관리해주시고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12시까지니 참고해주시고 무료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분당 수지
분당 수지
분당 마사지 1인샵 - 수지

세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바로 수지입니다! 건식과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요, 착한 마인드가 가장 돋보이는 곳이에요 그래서 방문하면 저절로 미소가 지어진답니다. 손길도 따듯하시고 무엇보다 실력이 정말 출중하십니다! 분당 한국인 관리사 마사지 샵 찾으시는분들에게도 완전 추천드리는바입니다.



1인샵 수지
1인샵 수지

건식/스웨디시/아로마 코스로 형성되어 있고 잔향이 걱정없는 무향 천연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 케어 후 불쾌함도 없는 곳이랍니다. 샵 내부도 아주 청결하고 실력도 좋으니까 더 자주 찾게되는거 같아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며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까 많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들은 모두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 반하다를 통해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건반을 통해 예약하시는거 잊지 마시고요~ 기분좋은 하루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1인샵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7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