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서현동 그랑스웨디시 오늘의 힐링은 여기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분당 서현동 그랑스웨디시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요즘들어 분당에 갈일이 자주 생기는 것 같은데 저 뿐만 아니라 제 지인들도 그렇더라구요! 정말 신기하기도 하고 요새 분당에 무슨 일이 있나 싶기도 하네요! 그랑스웨디시는 분당에서 아는 사람은 다 알만큼 유명한 마사지 샵이라고 하는데요, 궁금증이 생겨서 여러모로 찾아보니 후기들도 굉장히 좋더라구요! 지금부터 그 진가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분당 서현동 그랑스웨디시 로비
분당 서현동 그랑스웨디시 로비

그랑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스웨디시, 로미로미, 감성테라피 등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는 샵이라고 하는데요, 샵에 방문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가는것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5-1에 위치해 있고, 서현역 5번출구에서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하는 위치라고 하네요!


전철을 이용하는 사람이 많은 요즘에 전철역과 가까이 있다는 것은 대중교통 이용 손님들에게는 대단히 반가운 이야기가 아닐 수 없는데요, 하지만 그만큼 자동차를 이용하는 손님들도 많겠죠? 그런 분들에게도 굉장히 메리트가 있을 수 있는 부분이 바로 무료주차의 부분입니다. 요새 골목골목 주차하기 정말 까다롭고 힘드네,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니 안심하고 차로 방문할 수 있는 샵이라고 짐작이 되네요!



분당 서현동 그랑스웨디시 통로
분당 서현동 그랑스웨디시 통로

그랑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오전 11시 부터 새벽 2시 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예약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지정해서 운영하고 있는데요, 예약 가능한 시간은 오전 10시 부터 마감 할 때 까지 라고합니다! 그말인 즉슨 오픈 한시간 전부터 예약이 가능하고, 방침 상 마감은 새벽 2시 이지만 조기에 예약이 차서 마감되면 그 때 까지가 예약 가능한 시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랑스웨디시는 100퍼센트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전화 예약이 필수로 이루어져야 하는데요, 예약 가능한 시간 인데도 불구하고 휴대폰이 꺼져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그 때가 바로 그랑스웨디시의 휴무날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휴무가 따로 지정된 샵이 아니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휴무를 체크하실 수가 있는데요, 간편하고 효율적인 방법인 것 같습니다!



분당 서현동 그랑스웨디시 케어룸
분당 서현동 그랑스웨디시 케어룸

분당 서현동 그랑스웨디시의 프로그램과 프로그램 별 가격에 대해서도 안내를 드려보겠습니다! 우선 감성 로미로미 스웨디시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A코스가 60분 9만원, B코스가 90분에 12만원, C코스가 120분에 16만원 이라고 합니다. 코스별로 감성 스웨디시에 후면위주 마사지, 전+후면 마사지, 스크럽 까지 추가 되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각 코스별로 가격도 상이하니 꼭 직접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의 가격에서 주간에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주간 할인 1만원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만약 일이 야간에 있거나, 주간 밖에 방문할 시간이 안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할인 제도 라고 볼 수 있는데요, 코스 별 시간도 입,퇴실 기준이 아닌 순수하게 관리 받는 시간이라고 하니 꽉 채운 시간동안 마음 놓고 마사지를 받아도 될 것 같네요^^



분당 서현동 그랑스웨디시 관리실
분당 서현동 그랑스웨디시 관리실

그랑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인의 여성 관리사님들 인데요, 덕분에 필요한 서비스나 요청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직접 말할 수가 있으니 편리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관리사님들은 마사지에 필요한 종목들에 대해서 교육을 철저히 받은 상태이기 때문에 실력의 부분에서 절대 부족함을 느낄 수가 없다고들 합니다!


스웨디시나 테라피를 받을 때는 개운함이 최고이기 때문에 일부러 요청해서 강도를 높여달라고 하는 손님들도 많으신데요, 그랑스웨디시의 관리사님들은 특별한 요청 사항이 없다면 개운함을 느낄 수 있도록 꼼꼼하고 정성스럽게 마사지 케어를 해주신다고 하네요!



분당 서현동 그랑스웨디시 용품
분당 서현동 그랑스웨디시 용품

그랑스웨디시 에서는 손님들을 위해서 편의 제공에도 많은 고민을 해왔다고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다양한 음료들을 제공해주고 다과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케어를 받고 나면 허기가 지는 경우도 있는데요, 샵에서 제공해주는 각종 다과와 음료들로 간식 시간을 즐기면 더 기분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




오늘은 분당 서현동 그랑스웨디시의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상기 코스와 코스별 가격은 건마에반하다 회원할인가가 적용된 금액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위의 배너로 접속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에서 할인혜택과 자세한 샵 정보를 확인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다른 마사지샵 구경하러 가기 ▼
조회수 23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