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비대면 소액대출 종류 및 조건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대출 및 금융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대출을 받아보기 위해서 원래대로라면 해당 기관에 방문하여 대면으로 신청하고 상담을 받는 것이 기본이었습니다. 비대면이 활성화된 지금도 대면 서비스를 더 선호하고 대출은 직접 방문해서 받아야한다는 인식을 갖고있는 분들도 있습니다.


대출거래
대출거래

대출거래

대출이라는 것은 큰 돈이 왔다갔다하기 때문에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여러 정보를 체크하고 해당 직원과 상담하며 진행하는 것이 더 안심할 수 있다고 느끼기 때문인데요, 번거로운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 해당 영업점에 방문하는 것도 쉽지 않은데 한 번만 방문하는것이 아니라 상담과 한도조히, 약정, 서류제출 등 여러번 방문해야하며, 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대출 신청 자체가 큰 일로 받아들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대면 서비스
비대면 서비스

비대면 서비스

반대로 비대면 대출의 경우 상품이 출시된지 오랜 세월이 흐른건 아니지만 스마트폰과 전자 금융의 발전 덕분에 다양한 세대에게 편하고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영업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되기 때문에 번거로움이 없고, 간단하게 한도 조회부터 대출 진행여부 확인은 물론 실제 진행까지 모두 진행할 수 있기 대문에 정말 편리한데요,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해당 어플만 있다면 이용이 가능하기에 갑자기 필요한 경우 소액대출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대면 소액대출 종류
비대면 소액대출 종류

비대면 소액대출 종류

그리고 요즘에는 저금리로 출시되는 대출들도 꽤 있기 때문에 급하게 대출이 필요한 분들도 부담없이 소액으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고,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만큼 조건도 그렇게 까다롭지 않습니다. 오늘은 비대면 소액대출 종류로 뭐가 있는지 알려드리록 하겠습니다!


KB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KB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KB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비대면 소액대출 종류로는 KB 키위뱅크의 비상금대출 상품입니다. KB 저축은행과 키위뱅크에서 신청할 수 있고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마어너스통장 형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한도 안에서 2계좌까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금리는 최저 연 8.9%부터 시작됩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이어서 소개해드릴 상품은 대구은행에서 판매중인 쓰담쓰담 간편대출입니다.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분들 중 CB개인평점 459점 이상이면 누구나 대출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최대 3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오고 금리는 최저 3.32%부터 이며, 3개월 변동금리입니다.


총 1년 ~ 3년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상환은 매월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달 적은 금액으로 상환할 수 있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다음은 카카오뱅크에서 판매중인 비상금대출인데요,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이용하는 한도대출로 300만원까지 한도를 받아볼 수 있고 금리는 최저 연 3.1% 수준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이고 대출철회는 불가능합니다. 소득 증빙이 어려운분들도 까다롭지 않은 조건으로 수월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에서 취급하는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을 활용해서 대출 여부가 결정되기 때문에 비교적 쉽게 심사를 통과할 수 있는데요, 통신 3사를 이용중이라면 등급 산출이 가능하고 재직여부와 소득 상태와는 상관없이 실행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고 총 1년동안 대출 이용할 수 있으며, 금리는 최저 연 3.72%이고 우대금리의 경우 통신 등급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대출철회도 가능하고 중도상환수수료나 고객부담 비용이 없습니다.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비대면 소액대출 종류와 조건 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비대면 대출 서비스를 알아보고 있는 상황이었다면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 도움을 얻어가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끝으로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개인 상황에 따라 1금융권에서 대출을 이용하기가 쉽지 않은분들도 있을텐데 그런분들을 위해 무방문대출, 24시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신청까지 할 수 있는 플랫폼을 추천해드립니다~! 다양한 금융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대출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