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계동 스웨디시 마사지, 시크한 노원 올블랙!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노원 상계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업체명은 올블랙이라는 곳인데요, 이름만 들어도 어둑하고 다크하면서 시크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샵은 다른 곳이랑은 조금 다르게 밝고 명량한 분위기가 아니라 조금 더 프라이버시한 분위기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인테리어로 만들어져 있는 곳이라고 생각을 하시면되는데요~


힘들고 지친 몸과 마음을 혼자만의 공간에서 여유롭게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 힐링하고 싶으시다면 올블랙이 딱 어울리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럼 바로 매장 사진과 함께 살펴보도록 합시다~!


상계동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소개를 해드릴 곳은 바로 샵의 카운터의 모습이예요. 여기서는 고객님들이 오시면 예약 명단을 확인 한 다음 입장을 도와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고객님들은 샵에 오시기 전에 미리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정해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하셔야 하는데요,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문자, 전화를 통해 연락을 주시면 된다고 해요!


또한 주간 시간대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까지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은 기존 스웨디시 가격에서 만원 더 저렴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혜택까지 주어지고 있으니 참고해서 예약을 해주시면 보다더 가성비스러운 마사지 관리로 기분전환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계동 스웨디시 복도

다음은 이제 노원 올블랙 복도를 살펴보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올블랙 답게 인테리어 디자인도 전부 어두컴컴한 검은계열로 배치를 해두셨네요~


스웨디시를 처음 오시는 분들은 밝은 분위기가 아니여서 살짝 당황하실 수 있겠지만 전혀 그런 걱정 하실 필요없어요! 다크한 분위기 속에서 더 프라이버시하고 아늑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ㅎㅎ


상계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 다음으로는 바로 상계동 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오면서 이곳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 코스에 대해 설명을 해드려볼게요~!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존재하고 있는데, 우선 아로마 65분에 오만원, 95분 칠만원이고 스웨디시는 65분 95분 각각 육만원, 팔만원 입니다.


또한 포핸드,식스핸드 코스로 2명의 관리사 그리고 3명의 관리사가 동시에 스웨디시 마사지를 해주시는 관리로 65분, 95분 각각 십일만원에서 십육만원까지 한다고 해요.


올블랙 사장님께서 추천을 하시는 코스는 아로마 30분과 스웨디시 60분을 함께 진행하는 코스인데요, 가격은 구만원이라고 합니다. 또한 비타민 림프 관리를 60분 팔만원, 90분 십이만원 입니다.


너무 많은 프로그램으로 결정하기 어려울 땐 사장님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코스로 마사지를 받으시면 정말 효과 좋은 관리를 만나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상계동 스웨디시 케어룸

프로그램 코스를 안내해 드렸으니 이제는 노원 스웨디시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안내를 해드려보겠습니다.


근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은 전부 태국인 분들이시고 테라피 관련 업무를 오랫동안 하시며 뛰어난 실력과 경력을 가지고 계신 분들만 모여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찾아와주시는 고객님들 거의 대부분 만족감을 느끼시면서 관리를 받고 가신다고 해요~ 믿고 방문해주시면 언제나 특별한 힐링을 선사해드리고 있다고 하니 스웨디시가 생각나신다면 올블랙을 가셔서 개운하게 마사지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상계동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은 상계동 스웨디시 샤워실의 모습인데요, 관리실 안으로 개인 샤워실이 존재하고 있어서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프라이버시한 개인 공간에서 모든 것을 소화하고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정말 만족감이 최상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네요!


샵은 노원구 상계로 87, 이준헤어 건물 지하1층 검은문으로 오시면 되시고 노원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니 도보를 이용해서 오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자차 이용 고객님들도 무료로 주차 가능하니 걱정 없이 오시면 되시고 오전 11시에서 새벽 6시반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잡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배너는 전국 마사지 샵 정보가 나와있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샵 이외 다른 마사지샵이 궁금하시다면 클릭해보시고 여러가지 이벤트 혜택들도 만나보시길 바래요~!


뷰티 왁싱은 마사지사이트 마캉스,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을 추천드립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58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