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무지구 힐링마사지 추천하고 싶은 샵!

날이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네요~ 이제는 아침부터 거의 30도에 달할만큼 너무 더워요. 이럴때일수록 건강관리에 더 힘써줘야하는데요, 특별히 관리하는 방법이 있으신가요? 저 찐망고의 경우 헬스도 열심히 다니고 있고, 뭉친 근육과 심신 안정은 마사지를 통해 풀어주고 있어요. 요즘에 자주 다니고 있는 상무지구 마사지 샵 2곳이 있는데 둘 다 너무 괜찮아서 힐링마사지 받으러가기 딱이랍니다!



상무지구 힐링마사지

첫번째 : 마루테라피

먼저 소개해드리는 마루 테라피는 광주 마륵동에 위치해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으로 퀄리티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 곳이라 더 안심하고 믿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 새벽 5시까지라 오전이나 낮, 저녁, 새벽 등 상관없이 찾아갈 수 있어서 좋은데요, 코스는 감성 스웨디시 단일 코스로 90분 10만, 120분 14만, 180분 20만원에 책정되어 있어요. 자주가기에는 부담스럽지만 한번씩 기분 전환도 할 겸, 들려보기 좋은 상무지구 힐링마사지 샵이랍니다^^








상무지구 힐링마사지

두번째 : 미스띠꼬

이번에 소개할 곳은 미스띠꼬인데요, 역시 마륵동에 위치해있어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마사지 전문 샵인데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의사소통하는데 어려움도 없고, 유쾌한 입담을 가져 마사지 받는 시간이 더 즐겁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지만 예약 가능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새벽 4시까지니 참고해주세요. 금액대는 마루 테라피랑 비슷하답니다. 각 샵마다 특징이 달라서 저는 두 곳다 애용하고 있어요! 특히 여기는 친절함부터 정성까지 돈이 전혀 아깝지가 않고 무료 주차까지 가능한 곳이에요^^









오늘은 이렇게 제가 자주가는 상무지구 힐링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운동도 좋지만 이렇게 테라피 한번씩 받아주면 기분 전환에도 도움이 되고, 노폐물 배출이나 혈액순환에도 좋아서 안색부터가 좋아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더라고요. 저는 한달에 한 두번쯤 방문하는데 여름철 건강관리에 이만한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상무지구 힐링마사지 샵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마사지 정보를 모두 모아놓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 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조회수 1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