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정리역 스웨디시 마사지, 평택 쉼테라피 좋은이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려요! 오늘은 서정리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평택 쉼테라피에 대한 설명을 드리려고 하는데요, 시설과 실력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을 찾고계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릴만한 곳으로 후회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어떤 매력을 갖추고 있는지도 알려드릴게요!


늘 높은 만족도를 안겨드리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하는 쉼테라피인데요, 정성은 물론이고 꼼꼼한 마사지를 통해서 선물과 같은 값비싼 시간을 선사해준다고하니 기대감이 더욱 커지는 부분입니다. 실제로도 재방문객이 많다고 하는데 어떤 부분 때문에 인기가 있는건지 바로 시작해볼게요^^



평택 서정리역 쉼테라피 실내
평택 서정리역 쉼테라피 실내

먼저 실내를 보여드릴게요. 입장하면 제일 먼저 보이는건 신발장과 대기 공간입니다. 들어서자마자 제공되는 슬리퍼로 갈아신을 수 있구요. 예약 확인을 받고 전반적인 이용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곳과는 다르게 내부에 창문이 있어서 답답함 느낌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죠!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서정역로 15-2 입니다. 지번으로는 서정동 339-8인데요, 건물 2층으로 올라와야지 매장 입구를 찾을 수 있어요. 주차같은 경우에는 전용 공간은 없지만 상가 옆에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는데요, 별도의 비용이 청구되는 기준은 2시간 이후입니다. 그 말은 즉! 2시간까지는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는거죠^^



평택 서정리역 쉼테라피 대기실
평택 서정리역 쉼테라피 대기실

평택스웨디시 쉼테라피의 대기실입니다. 보기만해도 푹신해보이는 쇼파가 있는데요, 대기하는 상황이 발생할시 여기서 편하게 기다려주시면 된답니다.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샵이라서 예약없이 찾아오신다면 운이 좋아야 어느정도 기다려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지만 그게 아니라면 헛걸음 하는 상황이 올 수 있으니 사전 문의는 필수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연중무휴이기 때문에 쉬는날 걱정없이 찾아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주말이나 공휴일만 쉬시는분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까하는데요, 쉬는날이 없어 스케줄을 잡아보기에도 더 용이할 수 있으니 이점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평택 서정리역 쉼테라피 관리실
평택 서정리역 쉼테라피 관리실

이어서 서정리역 스웨디시 마사지 쉼테라피 관리실입니다.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인테리어로 연출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샤워실도 매립되어 있는 형태로 나와 있어서 이용하기에 그렇게 편할 수 없어요!


각 룸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서 땀 한방울 나지 않고 쾌적하고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평택 서정리역 쉼테라피 개인실
평택 서정리역 쉼테라피 개인실

베드는 온열이 가능하기 때문에 따뜻한걸 원하시면 따뜻한 이용도 가능하구요!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본테라피와 힐링테라피가 있어요. 본테라피는 80분짜리이고 전신스웨디시 및 바디스크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금액은 10만원이에요.


힐링테라피는 40분에 7만원, 60분에 10만원, 80분에 13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상세 내용은 전신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림프관리까지입니다!



평택 서정리역 쉼테라피 샤워실
평택 서정리역 쉼테라피 샤워실

서정리역 스웨디시 마사지 쉼테라피 샤워실입니다. 아주 깔끔하죠? 조금 좁아보일 수 있지만 혼자 개별적으로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상관없습니다! 그거보다는 시설과 청결이 더 중요하니까요^^ 일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관리사분들로 프로그램 수료를 맞춰 실력도 수준급이랍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평택 쉼테라피에 대한 샵 소개를 드려봤는데요, 이 밖에 마사지구인을 원하시면 테라피닷컴을, 마사지 어플 사용을 원하신다면 마캉스를 참고해주시고 전국 마사지 할인 정보는 아래 배너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다양한 마사지샵 추천 ▼


조회수 37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