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고급스러움이 남달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서울 반포동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한 소개를 드려볼까 하는데요, 여기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입니다. 불만족 제로에 도전하고 있어 만약 손님이 불만족을 표한다면 100% 리콜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의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않도록 검증된 테라피만을 선사할 것을 약속하는 체계적인 마사지 샵입니다.


불친절하고 성의없는 관리로 인해 내상을 입으신분들은 여기서 치유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런 내상은 여기 뉴에르메스에서 용납하지 않기 때문인데요, 만족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다양한 마사지 종류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차별화된 테라피를 선사해드리고 있으며 한분 한분 정성스럽러운 관리를 약속드리니 걱정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실내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실내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샵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709-1입니다. 논현역에서 굉장히 가까운거리에 있어 도보로도 접근성이 괜찮은곳인데요, 지하철로 방문하실 경우 3번 출구로나와서 바로 보이는 라인피부과의원 골목으로 들어가 뚝 직진하다가 김밥하우스가 보이는 곳에서 좌측으로 돌아 조금만 걱다보면 서울갈매기가 보이는데 그 건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버스를 타고 방문할 계혹이라면 논현역 방면으로 가는 버스 탑승 후 논현사거리, 논현역 4번출구 정류장에서 하차하시어 할리스 방면 첫번재 길목으로 들어가 쭉 직진하면 금방 서울갈매기 건물이 보이실거에요.


그리고 반포역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탑승하셨을 경우에는 논현사거리, 논현역 5번출구 정류장에서 내리셔서 바로 옆 횡단보도를 건너신 다음에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할리스 골목길따라 쭉 직진하면 2분도 안되는 시간안에 도착할 수 있어요. 이처럼 대중교통에 대한 편리함이 엄청난 위치입니다^^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실내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실내

무료 주차가 가능하지만 밤 6시까지는 1대만 주차할 수 있고 그 이후에는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자차로 방문하시는분들은 시간에 맞춰 주차 문의를 해보셔야할거 같아요. 그리고 영업시간은 24시입니다. 그래서 언제든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인데요, 퇴근 후나 야근 후 그리고 출근 전 등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해요


하지만 핸드폰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샵 휴무날이거나 당일 예약이 풀로 꽉 찬 상태임을 의미하는 것이니 다음에 다시 문의를 해주셔야한다는 점은 꼭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관리실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관리실

현재 주간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주간 시간대에 방문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다는 소식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정한 주간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저녁 7시까지이며 이 시간에 방문할시 정해진 코스에 한해서 1만원씩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알고계시면 좋을듯 합니다.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상호명과 매치가되는 고급스러운 느낌과 주황색 포인트가 눈에 띄는데요, 관리실 사이즈도 넉넉하고 잘꾸며져 있어서 이용하시면서 불편하게 생각되는 부분은 아마 없을듯합니다!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관리실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관리실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 비타민, 감성, 식스핸드, 추천, 아로마, 포핸드 이렇게 있는데요, 먼저 스웨디시&로미는 65분에 8만원, 95분에 11만원으로 주간할인이 적용되는 코스입니다.


두번째 비타민 스웨&로미는 65분 9만원 95분 12만원에 이용할 수 있고, 이 코스도 마찬가지로 주간할인적용이 가능합니다. 세번째 감성 스웨디시의 경우 65분 6만원, 95분 8만원에 형성되어 있으며, 네번째 식스핸드 스웨디시 코스는 국내최초이며 A코스 65분 14만원, B코스 95분 17만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B코스 이상 선택하면 전신 스크럽 관리까지 무료로 제공됩니다.


추천코스의 경우 건식과 스웨디시 그리고 센슈얼로 이루어져 있으며, 105분동안 진행되고 9만원에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전신 스크럽 관리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어서 아로마 코스의 경우 65분 5만원, 95분 7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탈의실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탈의실

마지막 포핸드 스웨디시 코스의 경우 65븐 12만원, 95분 15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모든 코스에는 세정력이 뛰어난 고가의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세정에 대한 걱정도 안하셔도 됩니다!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는 탈의실도 아주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간단하게 손을 씻거나 세수만 할 수 있는 세면대도 있습니다,


요즘같을 시기에는 손씻기가 필수라는거 아시죠? 어디서든 손을 깨끗하게 씻으시기 바랍니다!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샤워실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샤워실

그리고 이렇게 샤워시설도 정말 고급스럽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있어서는 그 어디와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는곳인데요, 그만큼 실력도 시설도 좋은 곳입니다. 샤워실이 1인실은 아니지만 샤워 부스가 1인용으로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보다 편하게 샤워하고 나오실 수 있어요.


관리사분들으 전원 여성 힐러분들로 상기종목 테라피 수료를 통해 출중한 실력을 자랑하는 분들이며 총 7분 정도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서초 반포동 뉴에르메스 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마음에 드셨나요? 그렇다면 위 배너이미지를 통해 방문할 수 있는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더 자세한 상세 내용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36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