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현역마사지 분당 스웨디시 전문 샵 BEST3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서현역마사지 분당 스웨디시 전문 샵 BEST3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일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관리를 전문적으로 받고 싶으셨던 분들은 오늘 게시글을 통해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또한 분당홈타이마사지에 대한 정보도 파란 글씨를 클릭하시면 얻어가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강남테라피
분당 강남테라피 로비
분당 강남테라피 로비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서현역 5번 출구에서 10분 걸리는 곳에 자리잡고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보유하고 있는 곳인데요. 이곳은 한국인 테라피스트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편안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신규로 오픈한 곳이라 더욱 깔끔한 인테리어를 경험하실 수 있는데요. 언제나 여러분의 휴식을 책임져드리고 있는 곳이라 믿고 케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스웨디시 단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분당 강남테라피 케어실
분당 강남테라피 케어실

단일코스로 60분 동안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여유롭게 관리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케어실도 1인실로 되어 있어 프라이빗함까지 경험해 보실 수 있는데요. 내부가 주황색상으로 되어 있어 심리적 안정감까지 얻을 수 있는 곳입니다.


오후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 운영되고 있는 이곳은 365일 내내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곳인데요. 지하에 주차를 무료로 할 수 있어 더욱 여유롭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약을 필수로 진행해고 내방 해주셔야 한다고 하는데요. 이곳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은 전문적인 마사지 분당 강남테라피를 클릭해주세요~


 
그랑스웨디시
분당 그랑스웨디시 복도
분당 그랑스웨디시 복도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서현역마사지 샵은 안락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스웨디시뿐만 아니라 로미로미 관리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각 방이 개인실로 되어 있어 프라이빗함이 보장된 곳입니다.


이곳은 서현역 5번 출구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 자리잡고 있는 곳이라 접근성이 매우 좋은 곳인데요. 언제나 피로회복을 하실 수 있도록 스트레스를 해소해드리고 있는 곳입니다. 행복한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분당 그랑스웨디시 케어실
분당 그랑스웨디시 케어실

케어실 내부도 안락하게 되어 있는 부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을 할 경우 더욱 저렴하게 관리 받아보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전원 한국인 힐러분들로 구성된 이곳은 테라피 과정을 수료한 전문가분들이라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근무하고 계셔서 매번 색다른 경험을 해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커뮤니티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정보를 얻어보실 수 있는데요. 카페 주소가 궁금하신 분들은 차원이 다른 마사지 분당 그랑스웨디시를 클릭해주세요!


 
풀잎스웨디시
분당 풀잎스웨디시 복도
분당 풀잎스웨디시 복도

세 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젊은 분들이 관리를 해드리고 있는 곳인데요. 그래서 세련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미닫이 문으로 되어 있어 각 종 소음을 차단하고 있는 곳인데요. 그래서 관리에 더욱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스웨디시 단일 코스로 70분 동안 관리를 해드리고 있어 집중할 수 있는 관리로 더욱 케어 효과를 극대화하여 경험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분당 풀잎스웨디시 케어실
분당 풀잎스웨디시 케어실

이곳 또한 서현역 5번 출구에서 5분 걸리는 곳에 자리잡고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내방하기 좋은 곳입니다. 케어실에 있는 베드에는 청결 커버가 씌어 있어 청결도 부분에서도 믿고 받아보실 수 있어 청결 부분에 민감하신 분들에게 더욱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곳 입니다^^


호우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되고 있는 이곳의 전화번호가 필요하신 분들은 고품격 마사지 분당 풀잎스웨디시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서현역마사지 베스트3 샵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곳 외 분당에 자리잡고 있는 다른 샵의 정보는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테라피닷컴 - 분당마사지구인


분당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1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