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스웨디시 힐링과 만족의 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에요~ 오늘은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요즘 마사지 찾아다니시는분들 많죠? 그런분들을 위해 성남 중에서도 위례신도시에서 가성비도 좋고 이미 실력에 대해서 소문이 나 있는곳을 추천해드리기 위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해나가는데요, 힐링과 만족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샵. 본격적인 소개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 샵은 모든 손님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는 매장이 될 것이라는 포부를 갖고 있는데요, 다같은 마사지 샵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우선 자세한 주소부터 안내를 도와드리자면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9-9에 위치해 있고 근처에는 복정역도 있고 위례 119안전센터도 있습니다.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스웨디시 실내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스웨디시 실내

건물 자체에 무료로 주차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는 샵인데요, 아무리 주변 주차가 가능한 곳이 많다고해도 언제 어디서 카메라에 찍힐지 모르니 자가용 이용해서 다니시는분들은 늘 주차에 대한 고민이 있고, 지정된 자리가 아니라면 불안한 마음으로 볼일을 보기 마련이었는데요, 여기는 건물 안에다가 안전하게 주차할수도있고, 주차비도 안내도되니 맘편하게 마사지를 받고 올 수 있답니다.


복정역하고도 멀지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는 건물이다보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찾아올 계획이 있는분들이라고해도 불편함 없이, 그리고 어려움없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을듯 한데요, 건물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으니 지하철에서 버스로 환승 후 내리면 바로 입구로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스웨디시 실내 2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스웨디시 실내 2

성남 위례신도시 자로드 스웨디시 샵의 실내에 대한 소개도 드릴게요. 고품격스러운 공간으로 인테리어 연출을 잘해둔 모습입니다. 곳곳에 식물을 두어 실내 공기도 쾌적하고 보는 재미도 있는데요, 다양한 제품들도 전시해놔서 구경하는 맛도 있는 곳이랍니다.


바닥이나 전시장 등 어디한 곳 지저분하고 복잡한것 없이 깔끔합니다. 평소에도 관리 상태에 신경을 쓰고 청결이나 위생적인 부분에서 불쾌함이 없게하기 위해 청소도 수시로 하고, 방역도 자체적으로 진행한다고 하시는데요,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조금 더 안심하고 다녀올 수 있는 샵이 아닐까 합니다.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스웨디시 실내 3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스웨디시 실내 3

햇살도 잘 들어오는 구조라서 어두운 분위기를 안좋아하시는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만약 대기해야하는 상황이 있다고 하더라도 의자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편하게 앉아서 기다릴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에 오픈해서 그 다음날 새벽 2시 30분까지 이어지는데요, 핸드폰이 꺼져있는 상태라면 랜덤으로 돌아오는 휴무날 혹은 그 날의 예약이 모두 끝난 상태이니 다음날 다시 연락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스웨디시 관리실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스웨디시 관리실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의 관리실도 보여드립니다. 해바라기가 조화로도 있고, 액자에 그림으로도 있네요. 덕분에 관리실이 조금 더 화사해보이는 모습인데요, 간이 테이블과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서 담소를 나누기에도 좋아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이고 나이대는 20대 ~ 30대 사이랍니다.


경력도 모두 어느정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는 테라피를 받을 수 있을것이라고 예상이 되는데요, 받아보실 수 있는 관리는 스웨디시와 림프, 클렌징이 있습니다. A코스는 40분 숏타임으로 후면 스웨디시만 케어되며, 금액은 8만원입니다. B코스는 65분이 소요되고 스웨디시와 림프 그리고 클렌징 코스로 이어지며 금액은 10만원입니다.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스웨디시 관리실2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스웨디시 관리실2

C코스와 D코스도 마찬가지로 스웨디시 관리와 림프관리, 그리고 클렌징코스로 구성되어 있지만 시간에 따라 금액은 다릅니다. 씨코스는 95분동안 진행되며 금액은 13만원, 디코스는 두시간동안 진행되며 금액은 17만원으로 가장 높습니다! 빠르게 스웨디시만 받고 싶은 분들에게는 a코스를 추천드리고, 오래동안 여유를 즐기면서 힐링코스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씨,디 코스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성난 위례신도시 자로드스웨디시 샵에는 개인실과 샤워실이 완비되어 있으며, 각 룸마가 공기청정기를 배치해둬서 쾌적한 공기를 마시며 바디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고, 와이파이도 제공되니 무료로 마음껏 사용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스웨디시 샤워실
성남 위례신도시 자도르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도 깔끔한 상태를 계속해서 유지하고 있는데요, 샤워기와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으니 따로 챙겨오실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1회용품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위생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알아두셨으면 하네요^^



스웨디시는 오일을 바탕으로 케어받는 마사지 종류 중 하나이기 때문에 끝나고나면 몸에 오일기가 남아있어 샤워가 필수입니다. 그래서 샤워시설이 완비되어 있지 않은 곳으로 방문하면 찝찝한 상태에서 수건으로만 닦고 나와야하는데 여기서는 개운하게 샤워까지 싹 하고 나올 수 있어서 더 좋네요~!





위례신도시 자도르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고 느끼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더 자세한 상세 내용을 볼 수 있는 업체 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예약을 위해 필요한 전화번호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혜택까지도 살펴보실 수 있으니 참조하시고 성남에 여러 마사지샵도 확인 가능합니다! 마사지 샵 찾으시는분들은 원하는 지역과 테마를 설정해 많이많이 알아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으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0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