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깔끔한 관리가 예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금일은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하는데요, 아로마 마사지 및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업체로 친구들끼리, 연인끼리, 혹은 가족끼리 등 누구랑 같이 가도 후회하지 않는 곳이랍니다. 남성전용 샵이 아니라 남녀 공용으로 이우러진 샵이라서 많은분들이 두루두루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찾아주신 발걸음에 대한 후회가 남지 않도록 손님들 한분 한분에게 친절하고 정성스러운 테라피를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요즘 마사지가 핫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분위기라 친구들한테 같이 가자고해도 좋을거같아요. 아니면 매번 같은 데이트코스에 지친분들에게 이색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로드뷰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로드뷰

더바름 스웨디시 마사지 샤븨 주소는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162로 건물 2층으로 올라오시면 되는데요, 바로 옆에 지에스 편의점이 있고, 그 바로 옆으로는 성북구청이 있습니다. 이 성북 구청에서 걸어서 일분안에 도착하는 곳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감이 오시죠? 아마 이 근방에 자주 오시거나 거주하고 있다면 단박에 어디인지 아실겁니다!


만약에 차로 이동하실 계실텐데요, 건물 자체에는 주차가 불가능하다는 점 꼭 알아두셔야합니다. 그치만 주변 주차는 가능한데요, 주차비를 지원해주기 때문에 근처 유료 주차장이 있는 경우에는 안전하게 그쪽에다가 주차하고 오시면 될 듯합니다! 건물에 주차장이 없다는게 살짝 아쉬운 부분이네요!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지도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지도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보문역하고도 제법 가까운 자리에 있습니다. 걸어서 5분 ~ 7분거리인데요, 2번출구로 나오신다음에 쭉 직진 후 동고교입구 사거리에서 반대편으로 넘어가신후 빠리바게트 방면으로 직진 후 이디야 커피가 나오면 도착을 알리는 건물이랍니다!


버스로 오실 경우에는 좀 더 빠르게 도착해보실 수 있는데요, 삼성돈주민센터로 향하는 버스 탑승 후 성북구청, 성북경찰서 정류장에서 하차하시어 위로 조금만 올라가면 바로 도착이에요. 지에스 편의점 바로 전 건물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대편 보문역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했을경우에도 하차하는 정류장 이름은 같은데요, 대신 번호가 다르니 08177 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내려서 성북구청 방면으로 올라가다가 보이는 첫번째 횡단보도를 건너면 바로 도착이에요~ 둘 다 도보 1~2분 거리입니다.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실내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실내

더바름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내부는 이렇게 간결하고 깔끔한 모습인데요, 누구나 호불호 갈라지 않는 무난한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고, 무엇보다 쾌적해보이는 환경이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우리가 흔하게 알고잇는 마사지 샵과는 조금 다른 인테리어라서 그런지 더 고급스러워보이는것도 있는거같아요.


보기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차분한 느낌이라서 긴장감도 빨리 풀릴거같은 분위기인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5시까지고 주말에도 영업하는 곳이라서 친구들이랑 주말에 시간맞춰서 오기에 좋습니다. 아니면 가족끼리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보내기에도 너무 좋은 공간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카운터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카운터

규모가 아담한 곳이 아니기 때문에 실내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답답해보인다는 느낌이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너무 밝은 분위기를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을 위해서 조명도 어느정도 어두운 컨셉인데요, 카운터나 로비 쪽은 밝아서 이용하기에는 전혀 불편함이 없으실듯 하구요, 전체적으로 세련된 느낌이 가득한 공간으로 연출되어 있어요.


이 샵의 편의 및 장점으로는 1인실 완비와 각 룸마다 샤워실이 완비되어 있다는거 그리고 최고급 크림 및 오일을 사용하고, 음료 및 간식은 무제한으로 제공이 이루어진다는 사실입니다! 당연히 와이파이도 무료로 빵빵 터지는 곳이에요~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세면대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세면대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샵에서 관리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테라피 수료를 끝낸 분들이기 때문에 실력이 출중하신데요. 이를 바탕으로 여러 노하우가 있어 더욱 만족도 높은 바디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준비된 프로그램으로는 아로마 60분 6만원, 90분 9만원과 VIP스웨디시 60분 8만원, 시간 추가시 30분에 4만원, 그리고 딥스웨디시 60분에 10만, 90분에 13만원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바름 VVIP 테라피도 있는데요, 120분에 18만원으로 형성되어 있고 마지막 바름 베스트 관리의 경우 90분 14만원인데 2명의 관리사 쌤이 건식 및 스웨로미 관리를 해드리는 코스입니다!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관리실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관리실

현재 할인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주간할인과 청방문, 동반, 밴드 후기 할인이 있어요. 먼저 주간할인의 경우 평일 6시 이전에 방문하시는분들에게 드리는 혜택으로 1만원 할인이 이루어지고 첫방문은 샵에 처음오시는분들에게 1만원 할인, 그리고 동반은 2인이상 함께 방문하시는분들에게 1만원할인, 마지막으로 밴드는 해당 샵 밴드에 방문 후기를 남겨주시는것으로 인증시 1만원의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성북 삼선동 더바름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모두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다는 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바름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후기 및 더욱 다양한 정보를 알고싶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36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