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종 명품킹스맨, 보람동 스웨디시 마사지 검증완료!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세종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 명품킹스맨이라는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찾아왔는데요, 시설은 최고급에 고품격적인 힐링까지 선사되는 곳으로 이미 세종시에서는 인기가 많은 그런 매장이랍니다! 여러분들에게 좋은 마사지샵만을 추천드리고 싶어 엄선해왔으니 끝까지 잘 읽어주셨으면 합니다^^


요즘 커디션 저조로 피곤함을 호소하시는분들이 많아진거 같은데 경기가 어려워도 마사지샵은 계속해서 잘되는 이유는 아마 피곤함을 풀어야하는분들이 많기 때문이 아닐까합니다. 하지만 이럴때 귀찮다고 아무데나 찾아가면 결국 시간과 돈만 낭비하는 꼴이 되어버리니까 다시는 관리를 받으러가기 싫다는 생각이 들 수 도 있습니다. 이런 불상사를 막기위해, 우리의 돈과 시간을 지키기 위해! 제대로 된 곳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세종 명품킹스맨은 보람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깔끔한 첫인상을 안겨주기에 충분한 공간입니다.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멋스러운 실래가 나오는데요, 골드와 블랙은 언제보아도 참 세련된거 같아요. 그리고 카운터를 통해서 예약이 확인되면 바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라 방문을 하고자하는 당일날 사전에 미리 전화를 주셔야합니다!


예약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업체 페이지에 나와 있는 전화번호를 눌러서 전화를 걸거나 혹은 문자를 보내면 됩니다. 예약이 필요하신분들은 하단에 문의하기를 참고해주시면 될거같아요.


주소는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인데요, 세종특별자치시청 앞이고 먹자골목에 위치해있어요. 상세주소의 경우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 실제 예약하신분들에 한해서만 공개를 하고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릴게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까 주차비에 대한 걱정은 두고 오셔도될거 같은데요, 사전에 주차에 대한 문의도 같이해보시면 더 정확하게 아실 수 있어요~



세종 명품킹스맨, 보람동 스웨디시 마사지 관리실 모습입니다. 시설이 좋다는게 느껴지시죠? 블랙 인테리어로 세련되게 꾸며진 공간이고 관리에 최적화되어 있기도합니다. 보람동 명품킹스맨에서 일하시는분들은 전우너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총 6분정도 있는거같고, 추가적으로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세종마사지구인구직 정보를 원하시는분들이 있으시다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일거 같은데요, 세종에 있는 다양한 구인 및 구직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자, 다시 본론으로 넘어가서 보람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종 명품킹스맨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도 알려드릴게요, 스웨디시 소프트와 VIP 감성 스웨디시 이렇게 두가지 코스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오늘자 기준으로 금액은 소프트가 40분에 10만원, 60분에 12만원, 90분에 16만원입니다!


그리고 VIP는 40분 13만원, 60분 15만원, 90분 20만원으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오늘 2022.11.01자 기준이라서 향후 금액이 오를수도 있다는 점 꼭 인지하고 계셔야합니다^^


영업시간은 24시이기 때문에 언제나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고 있습니다.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는 세종 명품킹스맨을 통해 환상의 테라피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89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