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마사지 1인샵 비교불가 BEST!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언제나 좋은 정보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뷰티 및 마사지 전문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송파 마사지 1인샵 BEST인 곳들로만 모아서 가져와봤는데요, 요즘 한참 테라피가 유행인거 같아서 빨리 정보를 습득하고 이렇게 간추려보았습니다! 찌뿌둥한 나날들이 이어지는 요즘~ 테라피 한 번 시원하게 받아보시고 몸도 마음도 힐링하는 하루를 보내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바로 소개 시작해보겠습니다!




송파 마사지 1인샵 - 채원
송파 마사지 1인샵 - 채원
송파 마사지 1인샵 - 채원

첫번째로 추천해드리는 곳은 바로 방이동에 위치해 있는 채원이라는 곳인데요, 8호선 몽촌토성역에서 도보 3분거리에 있어서 대중교통 이용해서 방문하기에도 최고에요. 지친 심신을 편안한 공간에서 최고의 명품테라피로 보답해준다는 곳입니다. 최상의 실력과 최고급 서비스로 힘든 일상속에서 쉴 수 있는 공간이라는 설명이 있는 만큼 실력도 최상!



송파 채원
송파 채원

프로그램은 스웨디시/건식/림프관리 관리가 포함되어 있는 코스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에 12만원이며, B코스는 90분에 15만원이랍니다.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 반하다를 이용하면 2만원씩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게다가 여기는 블랜딩한 천연오일을 사용하고 철저한 위생 청결관리를 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송파 마사지 1인샵 - 제이
송파 마사지 1인샵 - 제이
송파 마사지 1인샵 - 제이

두번째로 추천해드리는 곳은 방이동 몽촌토성역 3번출구에서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마찬가지로 여기도 지하철로 이동하기에 아주 좋은 위치랍니다. 현재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10회 방문시 1회가 무료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며 언제나 편하게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송파 제이
송파 제이

다른 프로그램은 없고, 스웨디시로만 A,B 코스가 나뉘어져 있는데요, 60분에 10만원, 90분에 13만원으로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24시간 영업을 하는 곳이라서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다는게 특장점 되시겠습니다! 게다가 주차비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자가용으로 방문하시는분들도 주차비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이 원장님은 한국인 20대 여성분으로 각종 테라피 관련 자격증과 수료증을 보유하고 계세요^^



송파 마사지 1인샵 - 아라
송파 마사지 1인샵 - 아라
송파 마사지 1인샵 - 아라

세번째로 추천해드리는 곳은 방이동 먹자골목 인근에 위치해 있는 아라입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아로마, 건식, 감성테라피 등 골고루 취급하는 곳인데요, 찾아주시는 발걸음이 헛걸음이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감동을 받을 수 있는 테라피를 선사하겠다는 설명 문구가 붙은 곳이에요~^^




송파 아라
송파 아라

원장님은 20대 초반 여성분으로 한국인 관리사 마사지 샵입니다! 오후 2시~ 새벽 2시까지 예약할 수 있고 영업시간은 오후 2시 ~ 새벽 5시까지랍니다! 테라피 경력 3년이고 코스까지 수료했으니 실력은 의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오늘 추천해드린 모든 마사지 샵들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서 예약하거나 이용할 시 할인된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으니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러가기 ▼



조회수 10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