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한국인 마사지 실력과 서비스로 승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송파 한국인 마사지 샵을 소개하려고합니다. 마사지 샵에는 다양한 테마가 존재하는데 알고 계셨나요? 한국인, 태국인, 스웨디시, 아로마, 호텔식, 24시, 남성전용, 여성전용, 1인샵 등등이 있는데 오늘은 그중에서도 한국인 테마에 초점을 맞춰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송파 한국인 마사지 - 제이
송파 한국인 마사지 - 제이
송파 한국인 마사지 - 제이

첫번째 추천 업소는 송파 1인샵 제이로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인곳인데요, 송파 24시 마사지 샵에도 속하는 곳이랍니다. 자세한 위치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47-13이며, 몽촌토성역 3번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1분도 안걸리는 위치에 있는걸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때문에 대중교통이용시 더 편리한 접근이 가능합니다. 현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10번 방문 시 그 다음번 방문 1회를 무료로 해드리고 있네요^^




송파 1인샵 제이
송파 1인샵 제이

송파 1인샵 제이 원장님은 20대 한국인 여성분으로 테라피 수료와 각종 테라피관련 자격증 및 수료증을 보유하고 있어서 정말 베테랑의 실력을 보여주시기로 유명합니다! 영업시간은 아까 말씀드린거처럼 24시간이구요. 휴무일은 랜덤으로 정해진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는 주차비를 지원하니까 더 좋은거 같아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종목으로 A코스는 60분에 10만원, B코스는 90분에 13만원입니다! 카드 결제도 가능하지만 부가세가 별도로 들어간다고 하네요~!




송파 한국인 마사지 - 마살라
송파 한국인 마사지 - 마살라
송파 한국인 마사지 - 마살라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업소는 마살라인데요, 스웨디시와 아로마, 그리고 감성 테라피 전문인 곳이랍니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동 잠실새내역 5분거리로 역시나 여기도 접근성에서는 절대 뒤쳐지지 않는 곳입니다! 국내 최초로 탄트릭 댄지 슈얼을 선보이는데요, 이는 발리에서 열풍을 일으켰던 마사지라고 합니다! 인도식 슈얼과 유럽형 스웨디시를 섞어 놓았기 때문에 동서양의 콜라보를 느껴보실 수 있으세요~!




송파 마살라
송파 마살라

송파 마살라는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전원 20대 여 힐러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국적은 한국인, 태국인, 라오스분들이 있는데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해서 더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관리를 해주십니다. 프로그램으로는 탄트릭 댄지 or 베이비 슈얼, 탄트릭 스포티 슈얼, 신개념 탄트릭 6핸드 베이비슈얼, 탄트릭 4핸드 댄디슈얼, 마살라 내츄럴 스웨디시, 마살라 4핸드 네츄럴 슈얼, 내추럴 아로마, 슈얼코스로 굉장히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경험을 해보실 수 있답니다!




송파 한국인 마사지 - 엘앤제이
송파 한국인 마사지 - 엘앤제이
송파 한국인 마사지 - 엘앤제이

세번째로 추천드린느 업소는 엘앤제이로 스웨디시와 림프순환 전문 샵입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테라타워2 A동이며 역시나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4시까지고 예약은 당일 오전 9시부터 가능하세요!




송파 엘앤제이
송파 엘앤제이

현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송파 마사지 할인 정보를 찾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곳인데요, 주간할인과 게릴라이벤트, SNS 후기할인, 생일 할인 등 다양하게 하고 있으니 예약할때 문의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이고 프로그램은 짬내자코스 40분 7만원, 감성+스웨디시+림프순환코스 60분 10만, 90분 13만, 120분 18만원에 형성되어 있고 바디스크럽도 가능한 곳이니 참고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9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