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성동마사지 유명한 2곳 소개해드릴게요~

최종 수정일: 2023년 4월 28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대구에서 유명한 수성동마사지 2곳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대구출장홈타이마사지만 받고 계시다면 오늘 이 게시글을 통해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스웨디시와 아로마 부분에서 최고라고 생각하는 곳 위주로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중독스웨디시
대구 중독스웨디시 복도
대구 중독스웨디시 복도

처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기대 이상 마사지 대구 중독스웨디시 입니다. 이곳은 높은 퀄리티의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도록 스웨디시 종목의 테라피를 교육 및 수료한 20대 한국인 여자 힐러분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매장 내부는 따뜻한 색상의 조명을 사용하여 포근한 느낌이 들게끔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복도를 보면 케어실마다 문이 있어 프라이빗한 관리도 가능하다는 부분을 캐치할 수 있습니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운영하고 있는데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예약을 하고 방문해주셔야 합니다. 예약이 가능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영업시작 1시간 전과 영업종료 1시간 전 입니다!


대구 중독스웨디시 케어실
대구 중독스웨디시 케어실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이곳의 내부 또한 부드러운 색상을 사용하여 관리받는 동안 관리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으로 되어 있는데요. 내부에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프라이빗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항상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곳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은 상호가 들어간 중독테라피 인데요. 베이직 코스와 VIP코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두 프로그램 모두 동일한 시간으로 60분 진행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관리를 받을 때 사용되는 오일은 수용성 오일로 좋은 오일만 취급하여 사용되고 있어 부드럽게 진행되며 섬세한 케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수정시장역 인근에 있어 교통편이 편하게 되어 있으며 건물 내 주차도 무료로 가능한 곳 입니다^^


 
더바디테라피
대구 더바디테라피 로비
대구 더바디테라피 로비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수성동마사지 샵은 수준 높은 마사지 대구 더바디테라피 입니다. 매장 내부를 보면 밝은 조명과 함께 화사하고 세련되게 인테리어 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처음 매장에 방문해주시는 분들에게 웰컴 드링크를 제공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웰컴 드링크는 음료 뿐만 아니라 커피도 마련되어 있어 원하시는 품목을 요청드리면 될 거 같아요. 또한 사진에 보이는 것과 같이 케어실 내부가 차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래 신뢰감이 생기는데요.


대구 더바디테라피 케어실
대구 더바디테라피 케어실

이곳은 수성4가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고의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마사지가 진행되는 동안 원활한 소통을 하여 원하는 부분을 바로바로 캐치해드리고 있어 만족스럽게 귀가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아로마 관리로 A/B코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두 코스는 각각 60/90분 씩 진행되고 있는데요. 현재 회원분들에 한 해 할인된 가격으로 받아보실 수 있어 상단에 있는 글씨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케어를 진행해주시는 분들 모두 미모의 힐러분들이라고 하는데요. 모두 2~30대 한국인 여자분들이라고 합니다. 대구 은행역 인근에 위치한 이곳은 건물 2층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한 주차도 가능하여 차량을 가지고 방문하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대구마사지구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왼쪽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린 수성동마사지 샵 외 대구에 있는 다른 샵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대구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2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