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kkk kkk

시흥스웨디시 정왕동 제이테라피 | 마사지구인 및 알바 모집 정보



마사지 테라피 분야에서 흥미롭고 보람찬 일을 찾고 계시다면 시흥 정왕동에 있는 제이테라피가 제격입니다! 훌륭한 작업 환경, 경쟁력 있는 보상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마사지관리사로서의 경력을 쌓기에 이상적인 곳인데요. 시흥 정왕동 중심상가에 위치한 제이테라피는 고객들의 접근성이 용이하며 다양한 시흥스웨디시 마사지와 로미 마사지를 복합적으로 제공합니다. 경력이 있는 테라피스트, 초보자 모두에게 제이테라피는 마사지 테라피 분야에서 기술을 쌓고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시흥 마사지구인을 진행 중인 제이테라피는 현재 20~40대 여성 관리사를 모집하고 있으며, 마사지 경험이 있으신 분을 우대합니다. 그러나 초보자도 환영하며, 현장에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해 시흥마사지 매장 중에서 가장 빠르고 쉬운 교육을 단계별로 제공합니다. 제이테라피에서는 근무 시간을 협상할 수 있는 주중 수업과 야간 수업이 모두 포함된 유연한 근무 일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전 03시까지이며, 본인에게 맞는 일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이테라피에서 일하는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경쟁력 있는 급여 및 인센티브 혜택입니다.

이 가게는 하루에 50만원 이상의 급여를 제공하며, 일당 최소 20~50원의 일시불을 지급합니다. 또한 무료 교육, 철저한 고객 관리,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유연한 근무 일정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파트타임, 알바, 전업 등 마사지 관리사 일자리를 찾고 있는 사람이든 관계없이 제이테라피는 구직 중인 관리사님들에게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흥 스웨디시구인을 이 가게는 전문적인 성장과 발전을 장려하는 긍정적이고 지원적인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데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이테라피 채용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연락주세요. 귀하의 질문에 기꺼이 답변해 드리고 마사지 분야에서 흥미진진한 경력을 향한 첫 걸음을 내디딜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구직자 여러분들의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시흥 마사지 채용 정보


조회수 1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