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길역 스웨디시 마사지, 고퀄리티 영등포 미호하우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찐망고에서 영등포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영등포역, 신길역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 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여기저기 사람들도 많이 몰려 들어 입소문이 자자하게 나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심지어 스웨디시 뿐만 아니라 림프와 왁싱까지 겸하는 샵이라서 한곳에서 여러개의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큰 장점을 볼 수 있겠는데요, 저와 함께 지치고 힘든 몸과 마음을 한방에 날려버리면서 스트레스도 함께 해소하러 떠나 봅시다!



신길역 스웨디시 카운터

신길역 스웨디시를 제일 먼저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가 눈에 띄게 보이게 됩니다. 매장이 굉장히 깔끔하게 깨끗하게 꾸며져 있고 분위기 또한 화사해서 들어오면서 벌써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을 받게 되는데요.


그리고 거리두기가 풀렸다고 해도 코로나 방역으로 정기적으로 소독을 하고 계시고, 카운터 앞쪽으로 고객님들이 오실 때마다 손소독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해둔 모습이 보입니다.


카운터 안쪽에는 사장님이 웃으면서 고객님들을 반겨주시고 빠르게 예약 확인을 도와 주고 계시는데요, 사전 예약을 하고 찾아가야 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기다릴 시간이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니 너무 편리하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고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신길역 스웨디시 내부

이제는 신길역 스웨디시 안으로 좀 더 들어와서 살펴보겠습니다. 입구 옆으로 관리사님들이 쉬고 계시는 방이 따로 있는데요, 고객님들이 방문을 하시면 관리사님이 차례대로 나와서 배정이 되면서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주시게 됩니다.


샵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관리는 스웨디시 코스로 60분에 11만원, 80분에 13만원, 100분에 14만원 이렇게 있고 바디스크럽까지 함께 추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왁싱은 10만원이고, 스웨디시와 왁싱을 함께 하는경우에는 19만원 이라고 합니다.


두가지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고도 하니 가성비도 좋고 더 매력적으로 느껴지게 되네요~



신길역 스웨디시 복도

프로그램을 살펴보고 난 뒤에는 이제 관리실로 향하게 되는데요, 그전에 복도를 슬쩍 지나쳐볼게요! 복도에는 손을 씻을 수 있게 세면대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영등포 미호하우스에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받고 외부 교수님이 오셔서 직원들 관리도 따로 해주신다고 합니다. 대단한 실력을 갖추고 계신 분들만 모여 있다고 하니 더 믿음이 가고 특별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신길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신길역 스웨디시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볼게요! 관리실은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온화한 분위기에서 테라피가 진행될 수 있겠는데요~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고 넉넉한 시간대에 운영을 하기 때문에 시간 제약 없이 예약이 가능하실 거예요! 예약하실 때 시간을 참고해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신길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편의시설로 구비 되어 있는 샤워실을 들어와 보겠습니다. 테라피를 받기 전에 깨끗하게 샤워를 하실 수 있게 마련해둔 공간입니다. 샤워용품도 충분하게 준비 되어 있어서 언제든지 불편함 없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샵으로 오시는길도 안내를 해드릴게요! 영등포구 경인로 888-4 이고, 영등포역과 신길역에서 걸어서 5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주차가 가능하오니 편하게 들려주시면 될 것 같아요.


하단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뷰티, 에스테틱은 마캉스 어플을 들어가 보시면 정보를 더 세세하게 보실 수 있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면 되실거예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4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