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kkk kkk

신당역 마사지 동대문 로마에스테틱 스웨디시 마사지 구인 공고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사지관리사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등 다양한 테라피 채용 소식을 전해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신당역 마사지 전문점 동대문 로마에스테틱의 스웨디시 마사지 구인 소식인데요. 프라이빗한 매장의 시설과 쾌적한 환경으로 많은 관리사님들의 사랑을 받는 동대문 로마에스테틱의 정보와 채용 공고 내용을 저와 함께 확인해보시죠.




신당역 마사지 동대문 로마에스테틱 전경
신당역 마사지 동대문 로마에스테틱 전경

가장 먼저 신당역 마사지의 위치를 확인해 볼텐데요. 매장의 주소는 서울 중구 다산로 46길 17 흥인동 13-1 청계천 두산위브더제니스 6층으로, 지하철 2호선과 6호선이 운행 중인 신당역 11번, 11-1번 출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역세권을 넘어 지하철역과 아예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매우 편리한 출퇴근길을 제공해 드리는데요. 지하 주차장 시설도 규모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셔도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편안한 접근성과 오피스텔 내부의 프라이빗함을 특성으로 신당역 마사지를 받기 위해서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 주시고 계십니다.




신당역 마사지 동대문 로마에스테틱 로비
신당역 마사지 동대문 로마에스테틱 로비

다음으로 동대문 로마에스테틱의 실내 모습과 시설들을 살펴보았는데요. 오피스텔 건물 내에 입주 하고 있기 때문에 샵의 출/입과 실내의 동선상 외부인과 마주칠 일이 없기 때문에 프라이빗함을 원하시는 관리사님들께는 매우 매력적인 매장이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내부 시설들이 최신식으로 설비되어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와 가구, 마감재까지 모두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거실 공간은 공간 활용을 위하여 파티션으로 분할하여 실장님과 스태프 분들께서 일하시는 공간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관리사님들의 편안한 휴식을 보장하기 위해 룸 공간은 관리사 전용 휴식 공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당역 마사지 동대문 로마에스테틱 관리실
신당역 마사지 동대문 로마에스테틱 관리실

다음으로 관리사님들께서 직접 신당역 마사지 관리를 진행하시는 관리실 내부로 들어와 보았는데요.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시는 장소기 때문에 자세하게 살펴봐 주십시오.


우선 룸 내부 면적이 상당히 넓은게 눈에 띄는데요. 좁은 공간에서 오랜시간 관리를 진행하다보면 손님과 근무자 모두 답답함을 느낄수 있는데에 반해, 로마에스테틱의 관리실은 넓고 냉난방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룸에는 샤워룸이 함께 설비되어 있는데요. 외부 시설로 손님을 안내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동선이 절약되고 지체되는 시간이 적어지기 때문에 하루 전체로 따지면 약 1건의 관리를 더 진행하실 수 있을 정도로 효율적입니다.




신당역 마사지 동대문 로마에스테틱 관리실
신당역 마사지 동대문 로마에스테틱 관리실

매장의 위치와 실내 모습까지 확인해보았는데요. 쾌적하고 프라이빗한 매력때문에 혼자서 일하기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무척이나 잘 어울리는 샵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럼 바로 이어서 동대문 마사지 구인 공고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마는 20세 이상 35세 이하의 내국인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경력무관으로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부터 경력자, 자격증 소지자까지 모든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아로마, 건식마사지 경력자 혹은 피부관리사, 체형관리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여 채용하고 있는데요. 초보자분들은 매장의 자체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빠르게 적응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근무 일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당역 마사지의 영업시간은 오전 11:00시 ~ 새벽 04:00시까지인데요.


주간 근무 = 오전 11:00시 ~ 오후 19:00시

중간 근무 = 오후 14:00시 ~ 오후 22:00시

야간 근무 = 오후 19:00시 ~ 새벽 03:00시


시간대별 세가지 근무로 나누어져 있으며, 지원자의 일정에 맞춰 출퇴근 시간이나 근무 시간을 협의하여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근무 일수나 요일도 조절이 가능한데요.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근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말 알바, 야간 알바, 직장인 투잡, 부업 등 다양한 파트타임 근무도 할 수 있습니다. 워라벨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어울리는 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당역 마사지 동대문 로마에스테틱 복도
신당역 마사지 동대문 로마에스테틱 복도

이제 마지막으로 여러분들께서 가장 궁금해하시는 내용인 급여에 대한 내용만 남아있는데요.

예약율이 동대문에서 가장 많은 매장 중 한 곳이기 때문에 관리사님들의 급여도 좋은 조건으로 책정되고 있습니다. 하루 평균 6~7회의 관리 기회를 보장해드리고, 체력이나 컨디션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급여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금액과 조건은 동대문 로마에스테틱 구인 공고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동대문 마사지 구인을 진행 중인 로마에스테틱의 정보와 채용 공고 내용을 확인해보았는데요. 프라이빗하고 쾌적한 근무 환경과 기존 고객관리로 검증된 손님들만 받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근무가 가능한 매장입니다. 구직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리며 이만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 보세요.


※ 올겨울 뻐근한 몸을 풀어보세요.

- 동대문 건마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 동대문 마사지 예약은 마캉스

조회수 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