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kkk kkk

신림동 스웨디시 일하기 좋은 구로 타라발리 마사지구인 공고



안녕하세요. 국내 마사지 구인, 피부관리사 구인, 체형관리사 구인, 미용 구인구직 등 다양한 채용 정보 중 가장 일하기 좋은 매장의 소식만 골라서 전해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구로 타라발리의 마사지구인 공고인데요.

신림동 스웨디시 샵 중에서 가장 예쁘다고 소문난 타라발리의 모든 정보들을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시죠.




신림동 스웨디시 구로 타라발리 휴식공간
신림동 스웨디시 구로 타라발리 휴식공간

매장이 유명 카페처럼 예쁘다고 손문이 자자한 구로 타라발리의 모습을 확인해 기 위해서 직접 방문해 보았는데요. 매장의 주소는 서울 관악구 조원로 14(신림동 1654-14) 3층으로,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과 도보 5분 거리의 초역세권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우며 서부 간선도로 등 주요도로와 인접해 있기 때문에 교통 편의성이 매우 뛰어난데요. 입지 조건도 기가막힙니다. 신림동, 독산동, 구로동, 신대방동, 대림동 무려 5개의 동이 인접하고 있는 지역이며, IT 오피스들이 밀집되어 있는 구로디지털단지 인근이기 때문에 신림동 스웨디시를 받기위해서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주고 계십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구로 타라발리 전경
신림동 스웨디시 구로 타라발리 전경

저는 지하철을 이용하여 방문해 보았는데요. 매장의 위치와 입지 조건을 확인해 보았으니 이번에는 내부 시설의 모습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유명 카페를 보는듯한 느낌이었는데요. 하늘하늘한 커튼과 센스있는 가구들이 잘 어우러져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로비가 시원하게 뚫려 있기 때문에 답답함이 느껴지고 않고 깔끔한 모습인데요.

화이트 색상을 주로 사용하여 인테리어했기 때문에 위생관리를 소홀히 하면 바로 티가 날 것 같은데, 철저히 위생관리를 하고 있어서 신림동 스웨디시를 받으러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 주고 계십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구로 타라발리 관리실
신림동 스웨디시 구로 타라발리 관리실

다음으로 관리실 내부 모습을 살펴보았는데요. 관리사님들께서 직접 근무하실 장소인 만큼 더 자세하게 확인해 보았습니다. 룸 내부도 로비와 같이 분위기 있는 형태로 조성되어 있으며, 은은한 조명으로 한층 릴렉싱되어 편안하게 관리를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생 관리또한 철저히 하고 있는데요. 신림동 스웨디시가 종료된 후 마사지 베드 위의 위생 커버를 새 것으로 교체하고 있으며, 사장님과 스태프분들이 재정비를 담당하고 계셔서 편안하게 근무하실 수 있습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구로 타라발리 관리실
신림동 스웨디시 구로 타라발리 관리실

지금까지 매장의 위치와 입지조건, 내부 시설의 모습들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이제 본격적으로 관악 마사지구인 공고 내용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로 타라발리는 20세 이상 39세 이하의 내국인 여성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경력 무관 초보자부터 경력자, 자격증 소지자까지 모든 분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아로마 마사지 경험자, 피부관리사 자격증 소지자, 관련 학과 전공자 등은 우대하여 채용하고 있는데요. 초보자의 경우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눈높이에 맞춰 교육을 무상으로 진행해드리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구로 타라발리 샤워시설
신림동 스웨디시 구로 타라발리 샤워시설

다음은 근무 시간과 일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림동 스웨디시는 24시간 영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근무 시간은 협의하여 주간, 중간, 야간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근무 요일, 근무 일수도 협의하여 조절이 가능한데요. 자유로운 근태 활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형태의 파트타임 근무도 가능합니다. 투잡을 고려 중인 직장인, 대학생 주말알바, 부업 등 모든 형태로 근무가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하지 말고 지원하셔도 좋습니다.


자유로운 근태를 보장하는 만큼 협의된 시간은 잘 지켜서 근무해주셔야 하는데요.

갑작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부득이하게 결근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미리 꼭 연락 해주시길 바랍니다.




신림동 스웨디시 구로 타라발리 로비
신림동 스웨디시 구로 타라발리 로비

마지막으로 여러분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내용인 급여에 대하여 확인해보겠습니다.

구로 타라발리는 많은 손님들이 방문해 주시고 계시는 만큼 관리사님들의 급여도 상당한데요.

현재 근무 중인 관리사님을 기준으로 평균 일 급 40만 원을 수령하고 있으며, 관리 횟수와 근무 시간에 따라 더 높은 급여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근태 활용이 가능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일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인데요. 출퇴근 교통편도 매우 편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구로 타라발리 스웨디시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마사지 예약을 하고 싶다면?

- 관악건마 예약은 건마에반하다.

- 관악스웨디시 예약은 마캉스.


* 더 많은 채용공고를 확인해보세요.

조회수 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