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림동마사지 스웨디시 인기 순위 BEST 4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금일은 신림동마사지 스웨디시 인기 순위 BEST 4 준비를 해봤습니다. 요즘 연초라 바쁘신 일들이 많아짐에 따라서 힐링을 원하며 마사지 샵을 찾는분들도 같이 많아지고 있는거 같은데요, 제대로 관리가 안되는 곳에가서 기분 안좋아지시는 일이 없도록 열심히 추천 업소를 골라와 봤습니다! 한곳씩 설명해드리도록 할게요!


 
관악 신림동 강남테라피

첫번째 신림동마사지 샵으로 소개할 곳은 바로! 강남테라피라는 곳으로 스웨디시, 아로마, 스포츠 총 3가지 프로그램을 운영중입니다. 따라서 건식이나 오일 테라피 등 폭넓은 선택이 가능해 그날 그날마다 끌리는 마사지를 선택해서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문 교육을 수료하신 한국인 테라피스트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 정말 전문적인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피곤함은 물론이고 스트레스까지 다 날려보실 수 있는 그런 샵인데요, 영업시간까지도 24시간이라서 낮이나 밤, 심지어 새벽까지! 원하는 시간에 예약만하면 부담없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관악우 시흥대로 558 2층입니다. 지번으로는 신림동 1655-19 인데요, 구디역 2번출로 나오면 걸어서 약 7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기에 대중교통 이용도 용이합니다! 행복한 힐링을 만끽하고 싶다면 다양한 마사지 종류가 있는 관악 강남테라피 클릭하셔서이용해보시기 바랄게요^^



 
관악 폭스스웨디시

두번째는 폭스스웨디시입니다. 전원 20대 관리사분들이 있는 샵으로 저가코스라는 강점이 있기 때문에 높은 금액대가 부담스러우셨던분들에게 더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관악구 신대방에 위치해 있는데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명품과 같은 관리사분들을 통해서 행복한 시간을 갖을 수 있답니다!


현재 주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오늘 기준이라 향후 없어질 수 있어서 최신 정보는 스웨디시 전문샵 폭스스웨디시를 클릭하고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현재는 주간 오후 1시 ~ 오후 7시 사이에 방문시 할인되고, 2인이상 함께 방문시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500-2 이며, 신대방역 1번출구로 나와서 도보 3분안에 도착가능합니다. 영업은 오후 1시에 시작을 알리며, 마감은 새벽 4시이니 참고해주시구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베이직,포핸드 - 아로마 - 아로디시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방문하시면 정말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으실거에요~!



 
관악 에이플러스테라피

세번째는 신규 단장한지 얼마 안된 에이플러스테라피인데요, 마찬가지로 신림동마사지 샵이고 스웨디시 전문입니다! 최고의 테라피로 보답해드린다는 소개 문구가 있는데 그만큼 마사지 실력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매장으로 운영중인 프로그램도 딱 스웨디시 한가지입니다! 진짜 맛집을 가면 단일메뉴잖아요? 그런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에요^^


위치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 322-1 2층이고요. 신림역에서 2번 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2분안에 도착한답니다. 주차가 불가하기 때문에 이점은 유의하셔야할거 같아요. 영업시간도 알려드리자면 낮 12시 ~ 새벽 4시 30분입니다. 영업시간도 정말 넉넉하죠?^^


테라피스트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구요. 스웨디시는 60분과 80분 중에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데 정확한 금액을 알고싶은분들은 특별한 힐링이 가능한 관악 에이플러스테라피 클릭하고 알아보세요!



 
관악 1인샵 떨림

네번째는 1인샵으로 운영되는 스웨디시 전문점 떨림입니다. 상호부터도 떨림이 느껴지는 곳인데요, 차별화된 관리와 서비스를 통해서 육신과 심신에 활력을 약속한다고 합니다. 아늑하면서도 프라이빗한 관리를 위해 샵의 청결함에도 신경쓰고 있다고 하는데요, 깔끔하고 쾌적한곳을 원하시는분들에게도 찰떡입니다.


테라피스트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실력은 물론이고 미모까지 겸비하고 있다고하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현재 주간할인 이벤트와 생일할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스페셜 마사지로 A코스 60분, B코스 80분입니다. 금액이 궁금하시다면 관악 1인 마사지샵 떨림 클릭하고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관악 다른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7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