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사동 스웨디시 강남 퍼스트테라피, 뚜벅이도 편하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사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강남 퍼스트테라피는 다른 곳보다 다양한 편의 시설로 똘똘 뭉쳐있습니다. 직원 관리도 철저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 꼼꼼하게 관리하고 있는 곳인데요, 제가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장점 많은 관리샵을 조금 더 다양한 시선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퍼스트테라피 카운터
강남 퍼스트테라피 카운터

매장 입구에 도착하여 들어오게되면 카운터에 계시는 직원분이 맞이하여 주십니다. 예약 하시는 분들은 이 카운터를 통해 예약확인을 진행하실수 있고, 넓은 공간에서 더 기분좋은 관리를

집중할수 있습니다.


이곳만의 장점 중 하나는은 회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주간할인 1만원 할인과 첫방문 할인 1만원 할인으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해당되는 이벤트를 매장 예약시 가능한 할인을 받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강남 퍼스트테라피 쇼파
강남 퍼스트테라피 쇼파

대기실로 들어오게 되면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커플 전용룸, 커플 스파 및 다른 곳에는 없는 원적외선 사우나까지 배치되어있습니다. 매장 전체적인 분위기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느낌이었고 골드포인트와 모던의 느낌이 공존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최고급 천연 수용성 아로마 오일 사용하고 있어서 끈적임 없고,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오일을 사용하고 있어서 관리받는 동안 부드러운 피부를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강남 퍼스트테라피 복도
강남 퍼스트테라피 복도

신사동 스웨디시의 복도로 들어오게 되면 여기서부터 관리사님이 배정이 되서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을 해주십니다. 지금부터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과 퍼스트 클래스 두가지로 나뉘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는 스웨디시를 중심을 감성 딥티슈와 더불어 같이 휴식을 취할수 있습니다. A코스 60분 9만원으로 1인용 근적외선사우나를 약 15~20분동안 휴식을 취할수 있고 전신 아로마까지 진행할수 있습니다.


퍼스트 클래스는 스웨디시를 더불어 관리받을수 있고 감성 딥티슈까지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B코스 90분 13만원으로 진행가능하며 1인용 근적외선사우나를 약15~20분동안 전신 아로마로 관리받을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강남 퍼스트테라피 관리실
강남 퍼스트테라피 관리실

강남 스웨디시의 1인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매장 공간을 잘 활용되어 있어서 그런지 딱 혼자만

관리를 받을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가장 인기많은 관리사님들로 배치되어 있는데요,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체형관리와 아로마테라피 자격증 소지하고 있기때문에 문제없이 관리를 집중할수 있습니다.


관리사님들의 실력과 마인드 덕분에 유명 연예인들과 많은 셀럽들이 방문하기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강남 퍼스트테라피 2인실
강남 퍼스트테라피 2인실

1인 관리실과 2인 관리실까지 있는 곳이라 덕분에 커플과 친구들도 편하게 이용할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져있는 관리실은 들어오자마자 향긋한 디퓨저의 향이 코 끝을 자극합니다.


신사동 스웨디시의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전11시부터 새벽4시까지 진행되고 있어서 늦은 새벽까지 많은 분들이 예약하고 방문하십니다. 연중무휴로 매장운영을 하고 있다보니 불편함 없이 이용할수 있는 관리샵으로 손꼽히고 전날 당일예약까지도 최대한 예약시간을 조율해주고 있습니다.



강남 퍼스트테라피 샤워실
강남 퍼스트테라피 샤워실

이곳의 제일 유명한 샤워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한쪽에 배치되어 있는 샤워실과 맞은편 원적외선 사우나까지 즐길수 있는 관리실로 최적화되어 있어서 피로 대신 상쾌함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제일 중요한 찾아오시는 길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압구정 로데오역 도보3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172길 66, 3층으로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특별한 관리를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구하고 있습니다. 좀더 가족같은 편한 분위기를 추구하시는 분들은 많이 관심 가져주세요^^ 항상 즐거운 시간으로 보답해주는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관리의 모든것을 자세히 보셨나요? 위 배너 클릭을 통해 구체적인 관리들의 할인률을 볼수 있습니다.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서도 유익한 시간을 가지길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는? ▼
조회수 26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