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아산 배방역마사지 2곳 고민하지 말고 방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아산 배방역마사지 2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이곳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은 고민하지 말고 방문해 볼 수 있는 곳인 거 같아 여러분에게도 공유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이 포스팅을 읽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곳을 선택하셔서 케어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수테라피
아산 수테라피 프런트
아산 수테라피 프런트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감미로운 마사지 아산 수테라피 입니다. 이곳은 배방역 1번 출구 인근에 있는 곳인데요.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매장 내부의 모습을 보면 안락하고 따스한 주광색 조명을 사용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는데요. 처음 매장 안으로 들어가서 좀만 걸어가면 바로 보이는 연한 오렌지 색상의 프런트에서 직원분께서 이곳에 어울리는 미소와 함께 환영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사진에 보이는 문들이 마사지가 진행되는 케어실인데요. 방 하나 하나가 분리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꽉 닫힌 문으로 소음 없이 받을 수 있어 관리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아산 수테라피 로비
아산 수테라피 로비

로비를 보면 출입구 바로 앞에 소파가 있는 것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그 옆에 바로 편의를 제공하는 음료와 차가 준비되어 있어 원하시는 걸로 선택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커피와 차가 마련되어 있는 곳 바로 아래에 있는 게 미니 냉장고인데요.


미니 냉장고를 열어보시면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카페인 음료를 못드시는 분들은 꺼내 드시면 됩니다^^


이곳은 예약을 필수로 하고 방문해야 하는 곳이라 예약 확인 절차를 마친 후 로비에 있는 소파에 앉아서 기다리게 되는데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보니 다른 고객과의 접촉을 최대한 피할 수 있어 편안하게 대기하실 수 있습니다~


아산 수테라피 케어실
아산 수테라피 케어실

이곳은 건식과 아로마 스웨디시 프로그램이 운영중인데요. 건식 관리는 어깨, 목, 등 통증 그리고 전신 테라피를 받을 수 있고 아로마 스웨디시는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부분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건식 코스를 선택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케어실 내부는 넉넉한 공간으로 되어 있어 좁지 않은 환경에서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워머로 캔들을 녹이고 있어 향긋한 향과 함께 은은한 분위기가 연출되고 있습니다. 또한 내부에는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원하시는 온도에 맞춰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매주 일요일 마다 영업을 하지 않고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아델테라피
아산 아델테라피 로비
아산 아델테라피 로비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배방역마사지 샵은 프리미엄 감성마사지 아산 아델테라피 입니다. 이곳은 배방역에서 10분 걸리는 곳에 자리잡고 있다고 하는데요. 스포츠와 감성 스웨디시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처음 매장 내부에 들어가보면 인포메이션에서 귀여운 마네키네코 인형이 손을 흔들면서 맞이해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몽글몽글한 기분으로 응대를 받아보실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예약을 하지 않아도 내방하실 수 있는 곳이라 인포메이션에서 프로그램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매장 내부의 바닥이 블랙 색상으로 되어 있어서 분위기가 웅장하게 느껴지는 거 같은데요. 하지만 화이트 색상으로 되어 있는 벽 덕분에 웅장한 분위기를 완화시켜 주고 있어 편안하게 방문해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아산 아델테라피 편의시설
아산 아델테라피 편의시설

이곳은 다양한 음료와 간식을 제공해 드리고 있어서 프로그램을 선택하신 후에 둘러보면 될 거 같은데요. 원하시는 음료와 간식을 마음껏 드셔도 된다고 하니깐 눈치보지 마시고 즐겨보세요~^^


이곳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힐링 스포츠와 감성 스웨디시 인데요. 두 프로그램 모두 A 단일 코스로 60분씩 진행되고 있습니다.


매장 곳곳에는 포인트 소품으로 꾸며져 있는 부분이 눈에 띄는 거 같은데요. 커다란 나무와 화이트 쉬폰 커튼으로 이 샵의 분위기를 밝게 높여주고 있으며 관리 받아보기 전에 기대감을 높여주는 거 같습니다!


아산 아델테라피 케어실
아산 아델테라피 케어실

이곳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중인데요. 케어실 내부에 샤워실이 있어 관리받기 전이나 후에 빠르게 샤워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테이블과 의자가 설치되어 있어 간단한 음료나 간식 섭취하실 때 이곳에 앉아서 드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 샵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규 매장인데요. 그래서 현재 오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자세한 내용은 이곳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에 방문해 주셔야 알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배방역마사지 샵 외 전국 마사지 샵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있는 링크를, 아산홈타이마사지아산마사지구인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원하는 정보의 글씨를 클릭해주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6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