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산 호텔식 마사지 만족감 높은 후기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반갑습니다!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안산 호텔식 마사지 샵에 다녀온 후기를 이야기해보려고하는데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테라피라서 그런가 기억이 더 임팩트 있게 남은것 같아요~ 지인 추천을 통해서 방문해본 곳인데 결과적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아서 앞으로도 자주 찾을거같아요.


특히 날이 풀리기전에 찾아가기게 더 좋은 곳 같은데요, 우선 전화를 통해 방문 예약을 잡았어요~ 반차가 있는날로 맞췄는데 회사도 일찍 끝나고 마사지까지 받으니까 기분이 너무 좋더라고요! 덕분에 모든게 완벽했던 하루였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안산에 있는 아이스파라는 곳이에요~!




안산 아이스파
안산 아이스파

안산 호텔식 마사지 샵인 아이스파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있는 중앙역 근처에 위치해있는 곳인데요, 그래서 지하철 타고 방문하기에 매우 좋아보였습니다! 상세 주소는 전화로 문의해야하지만 우선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다는 사실은 알려드립니다! 그래서 저두 자차로 편하게 방문했고 주차에 대한 걱정도 없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그 다음날 새벽 6시까지로 매우 길었고,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된다는 사실이 놀라웠네요!




안산 호텔식 아이스파
안산 호텔식 아이스파

아이스파는 안산 한국인 마사지 샵 답게 관리사분들이 전원 한국분들이었는데요, 딱 입구에 도착해 문을 열고 들어가니까 직원분들이 반갑게 맞이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카운터를 통해 예약을 확인받고 간단하게 인사도 나눌 수 있었는데요, 깔끔한 분위기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곳이었습니다. 휴게실이나 흡연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시설 이용에 대한 불평이나 불만은 전혀 없었네요^^




마사지베드
마사지베드

안산 호텔식 마사지 아이스파에서는 코로나 방역을 철저하게 하고 있다고해서 더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는데요, 우선 청소 및 위생에 대한 관리를 시작으로 관리사님들의 위생 관리, 마사지용품이랑 비품까지 매일같이 소독하고 있다고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현재 전 코스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안산 마사지 할인 정보를 찾으시는분들에게도 유용한 정보가 아닐까 합니다~!




샤워실 입구
샤워실 입구

우선 옷부터 갈아입어야했는데요, 저는 호텔식테라피를 골랐기 때문에 샤워부터 진행햇어요~ 샤워를 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위생상의 문제 때문이죠~ 아무튼 샤워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고 샴푸나 린스 등 바디워시까지 잘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수건이나 관리복에서 냄새도 안나고 보송하니 감촉까지 좋더라고요~ 옷 갈이입고 나오면 관리사분이 바로 안내를 해주시니까 그대로 따라가면 됩니다!




마사지 룸
마사지 룸

안산 호텔식 마사지 샵 아이스파의 관리룸으로 바로 들어가볼 수 있는데요, 마사지 룸 자체가 아담하기도하고 동시 관리가 가능한 넓은곳도 있더라고요~ 저는 적당한 곳에 배정을 받았는데요, 힐링테라피 + 호텔식테라피가 있는 A코스 75분짜리를 선택했어요~ 주간에 방문해서 10만원으로 할인된 금액을 통해 케어를 받아볼 수 있었씁니다! 관리사분의 손길이 얼마나 부드럽던지 정말 녹더라고요.




마사지 베드 2
마사지 베드 2

잠도 솔솔 오는게 몸이 나른해지고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안산 스웨디시 마사지 샵만 가다가 이렇게 또 호텔식을 받으러 오니까 색다르고 정말 만족스럽더라고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고 있다가 끝나는 알람이 울려서 일어났는데 마음은 아쉽지만 몸은 정말 만족했어요~ 개운하고 가벼워지는게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이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31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